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달라진 티스토리 만나보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에 접속을 했더니, 달라진 티스토리 첫화면을 보고 놀라진 않으셨나요? 달라진 티스토리의 새로운 이야기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 나갑니다.


◎ 첫화면 이렇게 바뀌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티스토리 커버스토리

티스토리 커버스토리 영역에서는 다양한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이야기들을 들려드립니다. 이 공간은 티스토리에서 함께하고 싶은 내용, 그리고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하여 꾸며나갈 공간입니다.
☞ 커버스토리에서 함께 이야기하고 싶은 주제를 신청해주세요!


2. 주제별 새글
그냥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글이 지겨우셨다면, 주제별 새 글을 통하여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들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체에서는 티스토리에서 발행된 모든 글들이 보여지고, 각각의 주제의 탭으로 이동하시면 각 주제에 대한 이야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태그를 달아 발행하시면 자동으로 해당 주제별 새 글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양질의 이야기로 풍성하게 티스토리를 채워가겠습니다.

3. 티스토리 베스트
매일매일 작성된 글에 대하여 어떤 글들이 인기가 있었는지 알아보는 베스트 공간입니다. 또한 티스토리의 톡톡튀는 멋진 블로거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매일 자동으로 베스트가 선정되오니, 매일 어떤 이야기들이 인기가 있었는지 구경해보세요!
☞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 보러가기
☞ 티스토리 베스트 바로가기


4. 티스토리 초대요청
티스토리는 티스토리 회원들에게 초대를 받아야 가입을 할 수 있는 '초대형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누구에게 초대를 해야할지 또는 어떤 분이 초대장을 가지고 있어 요청을 해야할지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 마련한 공간입니다. 즐거운 블로깅, 티스토리를 체험하시고 싶다면, 초대요청을 해보세요!
☞ 티스토리 초대 요청하러가기

* 또한 초대장이 계신 분들은 블로그 관리자의 초대하기 페이지에서 초대장 공개를 설정함으로써, 초대를 원하시는 분들이 찾아오실 수 있도록 설정해주세요! (☞ 초대장공개설정이란?)


이 외에도 이런 점이 달라졌습니다!
  • 약관이 변경되었습니다.
    지난 9월 11일 공지해드렸던 바와 같이 19일 이후부터는 변경된 약관이 적용됩니다.
    2007/09/11 - [공지사항] - 티스토리 이용약관 변경안내


  • 기존 사용자 분들은 약관에 동의해주세요!
    맨 처음 티스토리에 가입하시는 분들은 회원 가입시 이용약관 동의를, 기존 회원분들은 관리자 페이지에서 약관 동의를 구합니다.
    ☞ 기존 사용자의 약관동의 프로세스

  • 로그인 페이지
    내 블로그 관리자로 이동하기 위한 로그인 페이지의 디자인이 변경되었습니다.

  • 초대장 공개 설정
    초대장이 있어도 나눠드리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초대장이 있는 경우 초대장을 공개할 수 있도록 초대장 공개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초대장공개설정이란?)


새단장을 마친 새집이라 아직은 어색하고 낯선 분들도 계시고, 또는 새단장을 반가워해주시는 회원분들이 많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제 꾸미기 시작한 집이지만, 앞으로 회원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통해서 더욱 사랑스럽고 예쁜 집으로 만들어 나가려고 합니다. 늘 이곳에 오면 사람 냄새가 풍기는, 늘 다양한 이야기 거리가 넘쳐흐르는 곳. 좋은 블로거분들이 북적대고 이야기가 오갈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기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