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Daum 디자이너의 유쾌한 프로젝트에 TISTORY 회원님들을 초대 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Daum 디자이너들의 첫외출에 TISTORY  블로거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주말 onoff 전시회로 나들이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디자이너 그룹 전시회 1st : onoff


Daum 디자이너 그룹이 다양한 영역에서 새로운 시각으로 만들어나갈 참여와 놀이의 공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번 행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넘나들며 아트웍을 통해 크리에이티브를 발산하고, 참여자들과 즐거운 커뮤니케이션을 나누고 소통하는 행사로 준비되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쁜 선물도 받아가세요~!


Daum 디자이너 그룹 전시회 onoff는  2007년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혜화동 쇳대박물관 3층 전시실에서 4일간 진행되며, 총 9개의 조가 각각 다른 형태로 설치한 모든 전시물에 대해 관람객이 직접 참여하고, 참여를 통해 만들어가는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오픈행사이고, 여러분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행사인 만큼 관심있는 분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오셔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행사에 대해 자세한 내용을 알려드리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onoff 전시소개

- 기간: 2007년 10월 18일 (목) - 2007년 10월 21일 (일) 4일간
- 장소: 혜화동 쇳대 박물관  3F 전시장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187-8)
- 주제: onoff : beyond online
- 공식사이트: http://onoff.daum.net / http://blog.daum.net/uxdo
- 기타:  2007년 9월 1일부터 30일까지 총 한달간 진행된 Daum 대학생 공모전 당선작이 함께
             전시되며, 10월 20일에는 부문별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 약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