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티스토리 업데이트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11월 2일 금요일 새벽, 그간 예고 드렸던 TISTORY에 새로운 기능 추가와 업데이트가 진행되었습니다. 새로운 기능들과 더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로 여러분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업데이트 내용]

☞ TISTORY 포럼
TISORY가 정식오픈을 맞아 회원님들의 더욱 잘 듣기 위하여 '티스토리 사용자 커뮤니티'인 티스토리 포럼을 신설하였습니다. 그동안의 버그신고와 서비스 제안 뿐만 아니라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기 위한 다양한 팁들을 전달하고 공유하기 위한 공간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공지 사항 보러가기

스킨 & 플러그인 지원프로그램

☞ 블로그
메뉴바 개선 
티스토리의 여러가지 소식을 접할 수 있는 바로가기 제공과 함께, 내 링크와 링크 추가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또한 랜덤 블로그의 정책도 일부 변경되었습니다.
자세한 공지 사항 보러가기


팀블로그 참여제한수 확대
TISTORY 에서는 '팀블로그'라는 기능을 통해 친구,지인,애인,가족들과 함께 하나의 블로그를 같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학교 동아리, 학과 모임, 동호회를 비롯하여 프로젝트를 운영하는 등 다양한 용도로 팀블로그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회원님들께서 팀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도록,
기존 10명에서 100명까지 팀블로그 참여 제한수를 확대합니다!
자세한 공지 사항 보러가기


주제별 새글 주제 변경
티스토리의 다양한 포스트 중 주제별로 글을 모아 보여주는 공간인 '주제별 새글'이 정식오픈과 함께 새로운 분류로 여러분을 찾아 갑니다. 더 많은 회원님들께서 관심을 가지고 흥미 있을 분야로 분류를 다시 정리하였으니, 주제별 새글을 통해 내가 원하는 분야의 재미있는 새글들을 쉽게 만나보세요.
▷ 바뀐 주제별 새글 분류 : 사진 / 영화 / 여행 / 음식 / 리뷰 / IT / 지름
자세한 공지 사항 보러가기


플러그인 분류명 변경
플러그인을 찾으실 때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하여 소폭 분류명이 변경되었습니다. 앞으로 더욱 다양하고 즐거운 모험을 전달할 수 있는 플러그인 제공을 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공지 사항 보러가기

[버그 수정 업데이트 내용 ]

1. 티스토리 속도 개선 및 서버 증설

티스토리의 웹서버와 이미지서버가 확충되었으며, 기능상의 안정화 작업을 통하여 속도 및 성능이 향상되었습니다.

2. 첨부파일 관련 버그 수정
첨부파일이 들어 있는 포스트의 첨부파일이 없어지거나 첨부 이미지가 뒤 바뀌는 현상이 일어나는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첨부파일 문제가 있는 경우 바로 연락주세요!

3. 스킨 관련 버그 수정
스킨을 변경하였을때 캐쉬 정보로 인하여 변경한 스킨과 예전 사용 스킨이 섞이거나 깨지는 현상들이 일어났던 버그를 수정 하였습니다. 사이드바의 내용들도 수정되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4. 2차 도메인 이용시 태터데스크 사용에 대한 버그 수정
2차도메인 사용시 태터데스크 접속이 되지 않거나, 반영이 되지 않았던 부분들에 대하여 수정하였습니다.

5. 티스토리 메일 발송에 대한 문제 수정
초대/정보수정/비밀번호 찾기/팀블로그초대 등 티스토리에서 발송되는 메일들이 제대로 발송이 안되던 문제를 개선 하였습니다. (단, 그래도 받지 못하셨다면, 스팸메일함을 꼭! 확인해주세요!)

6. 댓글 작성시 느려지는 현상 개선
댓글 작성시 댓글 입력이 느려졌던 현상을 개선 하였습니다.

7. 글 상태 변경시 알림창 띄우기
로그인 상태에서 실수로 자신의 글 상태를 변경하는 경우가 발생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글 상태를 변경할 때에 얼럿창을 띄워 확인을 할 수 있도록 개선 하였습니다.


이 외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많은 부분 수정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기능들의 추가와 더불어 불편한 사용성이나 버그들이 지속적으로 수정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의 의견에 귀기울이는 TISTORY 서비스가 되도록 열심히 하겠습니다. TISTORY 많이 사랑해 주세요 ♡

감사합니다.


추신.  오늘 새벽 업데이트 내용이 배포되는 동안 간혹 불편을 겪으셨을 분들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잠시라도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