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예고] 티스토리 스킨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티스토리 스킨 업데이트 오래기다리셨죠? 이번주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약 10종의 다양한 스킨을 제공해드리려고 하오니 공지사항을 꼭! 참고해주세요! 

이번주 여러분께 첫선을 보이게 될 스킨은 많은 분들이 개조하여 사용하고 있는 공지 블로그의 스킨을 사용자 버전으로 수정한 스킨으로 검정(Black)과 파랑(Blue)의 2가지 버전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스킨위자드를 이용한 간단한 수정 편집도 지원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스킨들은 이번주 이내 배포될 예정이오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구조와 디자인으로 찾아뵙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내가 만든 스킨 공유하고, 선물도 받아가세요!

'플러그인&스킨 포럼'은 회원님들께서 직접 만든 플러그인과 스킨을 소개하는 공간 입니다. 포럼에 올려주신 플러그인&스킨 중 우수한 플러그인&스킨을 한달에 한번 선정하여 소정의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스킨 제작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① 스킨 공모
: 월 1명 다음캐쉬 5만원 
② 플러그인 공모 : 월 1명  다음캐쉬 5만원 
③ 스킨 & 플러그인 참여자 중 월 5명에게 Daum 512MB USB를 드립니다.

여러분들의 참여가 티스토리를 더욱 풍성한 서비스로 만들게 됩니다. 내가 만든 플러그인&스킨이 실제 서비스에 반영된다면 정말 좋은 추억이 되지 않을가요?  지원 프로그램은 포럼을 통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앞으로도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매일매일 즐겁게 찾아가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