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스킨 메뉴 수정 및 버그 수정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관리자 화면 스킨 부분의 업데이트와 Pure Black 스킨의 일부 버그 수정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내용을 확인하시어, 조금 더 편리하게 관리를 시작해 보세요!

▶ 스킨 "직접올리기" 메뉴 추가
스킨 파일을 변경하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헷갈리셨죠? 다른 블로거가 제작하거나 자신이 만든 스킨을 업로드 하실때에 "직접올리기" 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으셨던적이 있으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좀 더 쉽게 "직접올리기" 메뉴에 접근하실 수 있도록 스킨 메뉴 바로 밑에 "직접 올리기" 메뉴를 추가 되었습니다.

"직접 올리기"를 사용하여 블로그의 개성을 한껏 뽐내보세요!
용자 제작 스킨 만나러 가기 ☞
스킨 직접 올리기에 대한 가이드 블로그 보러가기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Pure Black (Text) 스킨 버그 수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Pure Black 스킨 사용시 사이드바 (최근 달린 댓글, 최근 달린 트랙백, 링크 등) 부분에 작은 점이 하나씩 찍히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서 사이드바 부분에 점이 찍히는 현상을 해결 하였으니, 지금 새로 업데이트 된 Pure Black 스킨을 적용 해 보세요.
(★ 스킨을 다시 적용하셔야 버그 수정이 된 스킨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Pure Black 스킨 적용하기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에서 Pure Black 스킨 적용 버튼 클릭!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으로도 지속적인 스킨 업데이트와 버그 수정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회원님들께서 좀 더 사용하기 편한 티스토리 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