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무한도전과 해외 원정 오라구요? 지방에도 초대장 보내달라구요? ^^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더 많은 분들께, 하지만 한 분 한 분 소중하게 티스토리로 초청해 드리려 열심히 뛰어다니는 요즘입니다.

정성껏 고급스럽게 제작한 티스토리 초대장에 대한 여러분의 애정과 격려를 보면 더욱 힘이 나는데요, 한편으로는, 지방이나 해외에 계셔서 티스토리 초대장을 직접 드릴 수 없는 분들이 많이 계셔서 참 안타까웠습니다.

여러분들이 남겨주신 의견들을 보고 고민한 끝에
멀리 계신 분들께는 직접 우편으로 초대장을 보내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지방은 물론 해외에 계신 분들까지도요!)

하지만, 소중한 초대장이 사용되지 않고 먼지만 쌓여서는 안되겠죠?

정말로 티스토리를 사용할 분들이 주위에 있는 분들,
이번 기회에 가족, 친구, 연인에게 멋지게 티스토리를 소개해보겠다는 분들 중에
지방이나 해외에 계셔서 초대장을 받으실 수 없는 분들의 신청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비밀 댓글초대장을 전할 주위 분들에 대한 사연초대장 희망 수량, 그리고 우편을 받아보실 수 있는 정확한 주소를 남겨주시면 일정량의 주소가 모일 때마다 차례로 초대장을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한 가지 더!
서울에 계신 분들은 주위에서 아침, 점심에 티스토리 커피 차를 만나고 계신가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을 티스토리로 초대합니다~!' 초대장 컨셉의 티스토리 커피 차, 마음에 드시나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트랜스포머 변신 후!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뉴는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멋진 티스토리 초대장!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더 많은 분들을 만나기 위해 따뜻한 티스토리가 달려갑니다! ^^


열심히 찾아가고는 있지만
얼마나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커피 차를 만나고 계신지 많~이 궁금합니다.

아침이나 점심 시간에 주변에서 티스토리 커피차를 만난 분이 계시면
꼭 그 현장을 사진에 담아서 '티스토리 커피' 태그로 후기를 올려 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130분께 크리스털 도장(30명)이나 USB 메모리(100명)를 선물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멀리 계신 분들은 우편 신청으로, 가까이 계신 분들은 현장 스케치로 티스토리를 응원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후기를 올려주시는 분들 이외에 '직접 오프라인 초대장을 받아 가입' 해주신 분들 중 행운의 300분에게는 멋진 크리스털 도장을 드리오니, 구경하시면 후기도 올려주시고, 꼭! 가입도 부탁드려요! (물론 중복 추첨은 안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