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애니메이션 동영상 저작권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운영자입니다.

저작권과 관련하여 몇가지 긴급 안내의 말씀드립니다. 최근 애니메이션 저작권보호협의회 ((주)대원씨아이,(주)베스트애니메,(주)제이제이미디어웍스, (주)애니케스트,(주)대원디지털, (주)아이엠닷컴)로부터 아래 동영상에 대한 저작권 보호와 관련하여 공식적인 요청이 들어왔습니다. 공지를 숙지하시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공지를 반드시 확인해 주세요!

나루토/블리치/명탐정코난/괴짜가족

이에 따라 위 4개의 애니메이션 관련 UCC동영상(1분 30초 이상/오프닝,엔딩클립은 제외)에 대해 관련하여 저작권법에 따라 처리가 될 수 있사오며, 먼저 관련 동영상에 대하여 업로드를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이 뿐만 아니라, 방송 프로그램 등 저작권에 위배될 수 있는 동영상 게제는 삼가해 주시기 바라오며, 또한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 받고 있는 영상물의 업로드, 유포 또는 전송등은 법적인 제제를 받아, 피해를 입을 수 있사오니,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오늘 저작권법에 따라 보호를 받고 있는 저작물 대신, 내가 직접 만든 동영상을 올려보는 것은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 저작권 안내 공지 : http://notice.tistory.com/notice/741
※ 문화 관광부 저작권 심의 조정 위원회 : http://www.copyright.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