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1/24) AnyBGM 배경음악 플러그인 종료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먼저 그동안 anyBGM을 통하여 배경음악 서비스에 관심 가져주시고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2008년 1월 24일 0시를 기준으로 그동안 플러그인으로 제공되었던 anyBGM 플러그인이 갑작스러운 내부적인 사정에 따라 제휴가 종료되는 동시에 anyBGM사이트도 함께 종료될 예정입니다. 24일 0시 이후, 플러그인 비활성화와 동시에 모든 배경음악의 스트리밍 서비스와 플레이어 제공 서비스가 중단되오니,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꼭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anyBGM 플러그인 종료 안내

- 종료일 : 2008년  1월 24일 목요일 0시
- 종료범위 : 플러그인 삭제를 통하여 사이드바 및 포스트 내부의 스트리밍 중단
(플러그인이 삭제되면, 기존 포스트나 사이드바에 보여지는 플레이어도 보이지 않사오니, 미리 확인하시어 조치 부탁드립니다.)

※ 구매고객에 대한 환불 안내

- 환불안내 : 현재 anyBGM 서비스 종료와 함께 티스토리를 통하여 구매하신 모든 분들을 대상으로 anyBGM 공지블로그와 사이트를 통하여 환불을 진행하고 있으며, 부득이한 종료로 인하여 모든 구매자에게 100% 환불을 진행하고 있사오니, 공지를 확인셔서 환불을 받을 수 있도록 참여 부탁드립니다.

환불 신청하러 가기 (anybgm 공식블로그) : http://anybgm.tistory.com/342 
환불 일정 : 2008년 1월 11일 ~ 2008년 2월 10일 까지
anybgm 문의하기 : anybgm@anybgm.com

그동안 배경음악 서비스를 사랑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리오며, 사용에 혼란이 없도록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음악관련 위젯 소개

음악과 관련하여 사이드바 등에 설치를 원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몇가지 국내외의 재미있고 다양한 음악 위젯을 간단히 소개해 드리오니, 한번 서비스를 둘러보시고 내 블로그에 위젯을 달아보는 것은 어떨까요?


Podics (http://www.podics.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dics(파딕스) 서비스는 국내 시멘틱스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로 자유롭게 본인이 만든 음악을 저장하고 재생할 수 있도록 도와줄 뿐만 아니라, 파드캐스트, 오디오캐스트, 비디오 캐스트 등의 다양한 형태로 제공되고 있는 서비스로, 만들어진 플레이리스트는 위젯형태로 제공되어 티스토리 사이드바 등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http://neoearly.net
☞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podics.com


Finetune (http://www.finetune.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인튠 서비스는 해외의 아티스트의 음원들의 저작권에 위배되지 않는 음원들을 공식적으로 제공해주고, 플레이리스트에서 제공되는 아티스트의 앨범을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파인튠을 통하여 다양한 음원들의 재생은 물론, 개인별로 좋아하는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한 뒤 위젯을 만들어 티스토리의 사이드바 등에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미리보기:  http://www.i-dreaming.com
☞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finetune.com




imeem (http://imeem.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밈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음원들의 온라인 재생을 비롯하여 내가 좋아하는 음악들로 플레이리스트를 생성할 수 있으며, HTML 편집을 통하여 블로그 및 사이트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위젯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플레이리스트를 사이드바 등에서 활용하거나, 포스트 작성시 포스트와 함께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미리보기: http://huiui.tistory.com/125
☞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imeem.com




songza (http://www.songza.com)

사용자 삽입 이미지

Songza 서비스는 음악 검색 엔진으로 온라인에서 음악을 재생하고 들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음악을 검색한 뒤 클릭을 하면 재생(Play), 공유(Share)등을 통하여 음악을 즐길 수 있고, 공유를 선택하거나, 곡을 선택한 뒤 Embeded it on my site를 선택하시면 해당 음악을 블로그에 삽입할 수 있도록 HTML 코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songza.com
 




Last.fm (http://www.last.fm)

사용자 삽입 이미지

Last fm은 fm이라는 말처럼 라디오 음악을 듣는 음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같은 음악을 좋아하는 사람이나, 음악을 듣는 취향에 따라 골라 들을 수 있는 재미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에서 원하는 음악으로 플레이리스트를 위젯으로 생성하여 블로그에 삽입할 수 있도록 HTML 코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last.fm/widgets/



이외에도 다양한 방법과 형태를 통하여 배경음악이나 오디오, 동영상과 관련한 위젯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사오니, 이번 기회에 한번 새로운 서비스를 체험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