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티스토리 달력, 행운의 100명에 도전하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작년말 사진 공모전 이벤트를 통해서 회원님들께 나눠 드렸던 레어 아이템! TISTORY 달력 기억하고 계시죠?
큼지막한 휴일 표시와 꼭 필요한 자리비움 메세지, 그리고 티스토리 회원님들께서 직접 찍어주신 멋진 사진들로 12달을 채워 놓은 2008년용 티스토리 탁상 달력! 배송후에 아쉽게도 달력을 받지 못하신 회원님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100부를 다시 제작하여 회원님들께 나눠 드리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저번 공모전을 놓지신 분이나, 2008년을 티스토리와 함께 꼭 보내시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댓글을 남겨주세요!100분을 선정하여 티스토리 달력을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아래의 응모 방법을 잘 읽어보시고, 멋진 탁상 달력 꼬옥 받아가세요!
 
2008 티스토리 달력 응모 방법


◎ 참여방법 : 이 포스트에 신청 댓글을 달아 주세요. 댓글을 달아 주신 후 회원정보 수정창에서 회원님의 배송지 정보를 꼭 입력해 주세요. ☞배송지 정보 입력하는 방법보기!
(빠른 배송을 위해서 배송지 정보가 입력이 되지 않으신 분은 당첨자로 선정되지 않습니다.)
◎ 당첨자발표 : 2월 12일 공지블로그를 통해서
◎ 배송일 : 2월 13일 일괄 배송

* 단, 해외 배송은 불가 합니다. 해외에 계신 티스토리 회원님들의 양해 부탁드려요~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initialz 님께서 찍어 주신 티스토리 달력!

☞ 2008년 티스토리 달력 리뷰 보러가기


여러분께 감사하는 마음에서 제작한 달력이 여러분 블로그와 2008년 한해 동안 즐거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2008년 티스토리와 함께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