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1월 마지막 스킨 3종 업데이트 "Look At You"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이번에는 티스토리 달력이나 영화예매권이 아니라, 여러분들의 블로그를 더욱 센스있고 돋보이게 만들어줄 스킨을 공개합니다! 여러분의 스킨에 영혼을 불어넣어줄 스킨 'Look at you' 시리즈를 만나보세요! 새로운 스킨을 만나보시려면 블로그 관리자> 스킨 선택을 확인해보세요!


Look at you (Dark)

look at you (dark)

look at you (dark)


Look at you 스킨은 좌측의 2단 사이드바로 구성한 3단형 스킨을 제공합니다. 왼쪽에 부가적인 최근 작성한 글,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중앙에 블로그 이름이 오는 형태입니다.

설명: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가로 본문 사이즈는 488px이며, 자유롭게 디자인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스킨 편집인 스킨위자드를 지원합니다. IE 6,7과 파이어폭스2에서 최적화되었습니다.

스킨위자드 : 배경/타이틀 이미지 변경 및 타이틀/ 본문폭 조절을 비롯하여 글꼴과 글색상 변경을 지원합니다. 같은 스킨으로 다른 느낌을 만들어보세요!




Look at you (Rosy & Silver)

look at you (Rosy)

look at you (Rosy)

look at you (Silver)

look at you (Silver)



앞으로도 더 예쁜 스킨, 내가 돋보이는 스킨들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또 즐거운 설날이 지나고 더 예쁜 스킨 선물을 가지고 나타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