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올블로그와 함께하는 '올블릿' 플러그인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TISTORY를 이용하시는 회원님들께 블로그의 재미를 더하고, 블로그를 운영하며 수익도 함께 얻을 수 있는 새로운 플러그인을 소개 해 드립니다. 바로 올블로그에서 제공하고 있는 올블릿을 쉽게 설치 할 수 있는 올블릿 플러그인 입니다.

올블릿이란?

올블릿은 회원님께서 작성하신 글에 맞는 관련글과 광고등을 보여주는 서비스로 회원님 블로그에 방문한 손님들에게는 더 많은 볼거리를 드리고, 블로그 주인에게는 이를 통해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올블릿을 설치하면 포스팅을 한 글과 관련된 올블로그의 다른 글들을 보여주고, 자동으로 포스트 내용에 맞는 관련 상품과 광고를 노출 할 수 있습니다. 또 회원님 블로그를 사용하시는 손님께서 이런 올블릿을 클릭하기 되시면 블로그 주인은 클릭수/판매 별로 수익금을 적립 하게 됩니다.

* 올블릿은 올블로그에서 제작한 플러그인으로
  올블릿 플러그인에 대한이메일 문의는
angels@blogcocktail.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올블릿에 대한 FAQ는 이곳을 확인하세요
☞ 올블릿에 대한 문의는 올블로그 도움센터를 이용해 주세요


▶ 올블릿 플러그인 이렇게 사용하세요!

1. 올블릿 켜기
   전체 또는 추천, 관리및 통계에서 가장 위에 올라와 있는 올블릿 플러그인을 활성화 시켜 주세요!
   올블릿 플러그인을 활성화 시키시면 플러그인 메뉴에 올블릿 관리 메뉴가 활성화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올블릿 설정하기 
    올블릿 관리에서 올블릿의 속성들을 지정 해 주세요. 올블릿이 배치 되는 위치와 크기, 고급 설정과 통계
    수익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올블로그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블릿 설정하기

 ① 올블릿 설정
   - 상태 버튼을 클릭하셔서 올블릿을 사용으로 활성화 시켜 주세요!
   - 포스트 관련글들이 노출 되는 정보형, 포스트와 관련되는 상품을 보여주는 수익형,
      이 두가지가 합쳐서 보여즈는 혼합형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스킨에 맞게 사이즈와 다양한 색상 테마를 선택하세요.
   - 본문 상단, 하단, 사이드바 각각 설정저장을 해 주셔야 올블릿이 장상적으로 작동 합니다.
      (사이드바 올블릿의 경우 스킨 - 사이드바 메뉴에서 올블릿을 추가 해 주셔야 합니다.)
 
 ② 올블릿 통계
   - 올블릿을 통해 발생한 수익에 대한 자세한 통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③ 올블릿 고급 설정 하러가기
   - 올블릿에 대한 더 자세한 설정들을 하실 수 있습니다.


3. 내 블로그에서 올블릿을 확인하세요!
- 본문 상단, 하단, 사이드바에 보여 지는 올블릿을 꼭 확인 해 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올블로그는 어떤 곳인가요?

올블로그(http://www.allblog.net)

올블로그는 2004년 9월, 모든 블로거들이 하나 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자는 목표아래 오픈하였으며 현재 많은 블로거들의 관심을 받으며 국내 최대의 블로그 허브 사이트입니다. 올블로그는 단순히 사용자들의 글을 모아 보여주는 기존의 블로그 메타사이트의 역할에만 머무르지 않고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여 질 좋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보여주는 정보 중계자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 올블로그 발행 플러그인 안내 보기


블로그 운영하는 또하나의 재미! 올블로그의 올블릿과 함께 관련글도 보여주고, 수익도 얻을 수 있는 즐거운 블로그 만들어 나가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