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Daum카페 검색이 블로거 분들의 의견을 기다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오늘은 '블로거 분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듣고 싶어 티스토리 공식 블로그로 블로거 여러분들에게 의견을 구하려고 합니다. 오늘 서비스에 듣고 싶은 이야기 주제는 바로 '카페검색' 입니다.  

Daum 검색에서는 어떻게 하면 더 좋은 검색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까하고 고민을 계속 해왔습니다. ‘검색'을 이용하는 분들에게 가장 중요한 가치는 무엇일까. 매일같이 고민한 끝에 내려진 답은 간단했습니다. 유용하고 가치있는 정보를 더 빠르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것! 그래서 시작했습니다. Daum에서 가장 오래된 700만 카페가 축적한 보석같은 정보들을 바!로! 찾아주는 <카페검색 개편 프로젝트>

Daum 카페검색이 더 좋은 검색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700만 카페가 축적한 보석같은 정보들을 바로 찾아줄 수 있도록 카페 검색을 캐편하였습니다.

Daum검색은 지식인이 부럽지 않습니다. 상업성글, 신뢰하기 어려운 답변들 때문에 정확한 정보를 찾기 어려웠던 경험이 있으신가요? Daum카페검색이 그 대안으로 깊이가 다른 4억여 건의 카페DB의 정보 공개에 기꺼이 동의해 주신 카페회원들, 여기에 Daum이 자체 개발한 검색엔진이 결합하여 원하는 정보를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카페검색을 평가해 주세요.

4억여개의 국내 최대 카페DB,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한 검색엔진, 편리해진 기능 등으로 좋아진 Daum카페 검색, 직접 써 보시고 지식인과 비교ㆍ평가 해 주세요! 더 좋은 점, 부족한 점, 개선해야 할 점 등, 여러분의 냉정한 평가에 귀 기울이고 더 발전하는 Daum검색이 되고자 좋은 포스트를 보내주신 블로거 여러분께 감사의 선물을 드립니다.

Daum카페검색을 사용해 보시고 Daum카페검색에 대한 평가, 개선방향 제안, 지식인과의 비교에 대해 작성한 포스트를  검색블로그에 트랙백으로 보내주신 분들께, 애플 MacBook Air등 다양한 선물을 드립니다.

 
◆ 이렇게 참여해보세요!

Daum카페검색을 사용해 보시고 Daum카페검색에 대한 평가, 개선방향 제안, 지식인과의 비교에 대해 작성한 리뷰를 '
Daum검색 대표선수!! 새로워진 카페검색을 소개드립니다'로 트랙백을 보내주세요!
※ 보내실 트랙백 주소 : http://blog.daum.net/daumsearch/tb/14345468
※ 리뷰 작성시에는, 태그 또는 본문 내에 <Daum검색>, <카페검색>, <검색> 등의 내용을 꼭 포함해 주세요!
 
 
- 참여기간 : 2008. 3. 4 ~ 4.18
- 당첨자 발표 : 2008. 4. 25.
Daum 검색블로그
- 경품 : 맥북 air 1명, 올림푸스 디지털 카메라 5명, 영화예매권(1인 2매) 100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러분들의 솔직한 이야기, 멋진 리뷰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