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당첨자 안내

2월 스킨/플러그인 공모전 당첨자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두구둥~ 2008년의 2월의 공모전 당첨자를 발표합니다! 블로거 여러분들의 톡톡 튀고 재미있는 스킨 제작에 직접 참여하고, 공유해주신 덕분에 풍성하고 다양한 티스토리 서비스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스킨 제작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활동 부탁드립니다!

이번달은 아쉽게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지 못한 관계로 늘 새롭고 멋진 스킨을 만들어 주신 seevaa님과 그리고 무려 2개의 스킨을 공유해주신 celli님 두 분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즐겁고 다양한 티스토리를 위하여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이벤트안내보기

2월 '스킨 & 플러그인' 당첨자발표!

베스트 제작자 (Daum캐쉬 5만원/ 1명) 
seevaa 님 (http://seevaa.net

멋진 제작자 (USB 512 MB/ 1명)
celli 님 (http://yaguchi-mari.net)

※ 캐쉬적립 및 USB 배송을 위한 안내 메일이 발송될 예정입니다. 메일을 확인해주세요!


[스킨] Easy Back by seevaa 님
다운로드 : http://www.tistory.com/forum/viewtopic.php?id=1118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킨] Hyperglass by celli 님
다운로드 :
http://www.tistory.com/forum/viewtopic.php?id=1039


사용자 삽입 이미지


# 3월의 스킨공모전의 당첨자가 되어보세요!

스킨을 직접 제작하거나, 있던 스킨을 새로운 버전으로 탄생시킨 분들이라면 모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 멋진 스킨도 만들고, 지원금도 받아가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월에는 참여자 분들이 매우 적어서, 참여하신 2분 모두에게 선물을 준비하였습니다. 3월에는 보다 많은 분들이 스킨 제작에 참여하시길 바라면서, 공모전 당첨되신 모든 분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