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정기점검(3/7) 및 "화들짝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2008년 지난주 금요일에 이어 3월 7일 금요일 새벽 1시부터 8시간 동안 티스토리 전체를 대상으로 서비스 정기 점검 작업이 실시됩니다. '서비스 정기 점검 작업'을 통하여 전체 블로그를 점검하고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한 작업을 진행하여, 점검 작업을 실시하는 시간에는 블로그 접속이 되지 않사오니,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티스토리 정기 점검 안내]

1. 작업 일시 (한국시간 기준)
- 2008년 3월 7일 (금) 01:00 - 09:00 까지
* 작업은 점검 작업 시간에 따라 조금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작업 시간동안 중지되는 서비스
- 티스토리 블로그 접속 일체 불가
- 티스토리 탑, 공지사항도 접속 불가


# 지난 27일 작업 시간에 무슨일이 있었나?

지난 금요일 티스토리 점검 시간중, 티스토리를 만들어 가는 사람들의 이야기 보셨나요?
긴 점검시간의 무료함을 달래고자 뚝딱뚝딱 열심히 작업을 하고 있는 덩치 커다란 아저씨의 이미지와 함께 운영진들이 티스토리 회원님들께 전하는 진솔한 마음을 전해 드렸습니다! 긴 점검의 시간,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리오며, 예고되었던 이번 정검에는 보다 많은 분들의 메시지를 점검 시간을 통하여 전해 드리려고 합니다.

잠깐! 지난 작업중 무슨 일이?!

사실 오랜 시간을 기다려 주셔야하는 회원분들, 특히 해외 블로거 분들에게 죄송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메시지를 준비했었습니다. 그 중 지난 작업 공지 때 메시지 중 가장 인기가 있었던, 박군님의 한마디를 함께 소개해드립니다. 이 메시지가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에게 인기를 얻자, 주변에 앉아 계셨던 많은 분들이 '아~ 아쉽다! 소녀시대 와달라고 할껄.."하며 아쉬워하기도 하였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점검시간에 문근영님을 보내주세욧!!


☞ 아래의 블로그 글에서 더 많은 이야기를 찾아보세요!

티스토리 점검중 페이지, 재밌게 보셨나요?
http://sweetterry.tistory.com/119
정기점검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http://gokkobi.tistory.com/69
티스토리 정기 점검 http://playin.innori.com/2721
센스만점 티스토리, 운영자는 문근영을 좋아해 http://rocarlo.tistory.com/244
티스토리 점검 그리고 관리자들의 멘트 http://yas00.tistory.com/215


#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화들짝 이벤트 2탄!!

이번주 3월 7일 금요일 새벽에도 긴 시간동안 티스토리의 정기 점검이 예정 되어 있답니다. 이번 정기점검 시간동안에는 저희 팀원들의 애정어린 한마디 보다, 점검 시간을 통하여 직접 참여하시어 그동안 '티스토리 블로거들에게 해주고 싶은 이야기' 혹은 '점검 시간을 이용한 깜짝 놀랄만한 이야기'들을 이미지에 담아주시면, 점검 시간 동안 랜덤으로 보여드리려고 합니다. 블로그에 글을 쓰지 못하는 점검 기간동안 나만의 재미있고 위트있는 이야기를 다른 분들께 소개 해 보는건 어떨까요?

=  쉿! 화들짝 이벤트 이렇게 참여해보세요! =

기간 : 바로 지금 부터 ~ 3월 6일 목요일 오후까지

1. 점검 시간 중 그 동안 보여주고 싶은 사진이 있다면, tistoryblog@hanmail.net 로 보내주세요! 
2. 보내 주신 이미지파일은 정리하여 티스토리 점검페이지에 노출 하게 됩니다.(무작위 노출)
3. 점검기간중 새로고침을 해 보시면서 내 글이 노출이 되었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너무 많이 누르시면, 서비스 점검이 길어질 수도 있사오니, 적당히 봐주세요~ :)

※ 이미지 보내주실 때에 꼭 확인해주세요!
1. 이미지는 가능한 한장만 보내주세요!  
2. 가로폭이 500 픽셀을 넘지 않는 사이즈로 보내주세요!  (사이즈가 큰 경우 강제로 리사이징 합니다.)
3. 저작권 위반 (예: 연예인 사진 등)을 보내주시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가능하면 포토샵이나 그림판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출처를 적어주세요~
   닉네임과 블로그 주소를 써주셔서 점검 후에 누군가 설레는 마음으로 찾아갈 수 있지 않을까요?
5. 이상 저작권위반이 아니더라도, 혼자 몰래 보시는 사진이나 심리적 불안을 초래할 수 있는 사진들은
    자체에서 필터링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 화들짝 이벤트 선물도 드려요!
점검 시간을 재미있게 꾸며주신 회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이미지 파일을 보내주신 20명을 추첨하여 다음 USB (512MB) 를 보내 드립니다! 내 이미지 자랑도 하고 선물도 받고! 1석 2조의 이벤트에 참여 해 보세요! (당첨되신 분들께는 개별 메일을 발송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박 터지세요~

이런 형태로 이미지 또는 사진을 보내주세요. 사연과 출처도 이미지 편집때에 같이 넣어주세요~!



점검시간도 즐거운 TISTORY! 점검이 끝나고 더욱 즐거운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회원님들과 함께 만드는 점검시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