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티스토리 발행플러그인 제작가이드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 담당자입니다.

티스토리의 기능 중 '발행'이라는 옵션을 아시나요? 글을 작성한 뒤, 많은 분들이 내 글을 읽어주었으면 좋겠다거나, 더 많은 사이트로 내 글을 알리기 위하여 선택하는 것이 '발행'입니다. 즉, 공개보다는 더욱 적극적으로, 그리고 더 쉽게 내 글을 더 많은 사람들에게, 더 다양한 곳에서 알릴 수 있는 기능입니다.

2007년부터 다양한 메타사이트들이 소개되고 있으나, 해당 메타사이트로 회원들을 모집하거나, 발행될 글을 수집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고, 또한 티스토리 블로거들도 이러한 메타사이트에 일일이 방문하고 가입하는 절차를 거치는 일도 조금은 번거러워보입니다. 다양한 메타사이트들을 지원하고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참여를 더욱 효과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발행 플러그인'에 대한 제작가이드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신청내용을 확인하시고, 다양한 메타 사이트들의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발행플러그인 제작가이드 신청하기◈

개요: 발행 플러그인을 제작하기 위한 가이드와 샘플을 준비하였습니다. 기본적으로 태터툴즈 시스템에 대한 이해가 있다면 손쉽게 제작이 가능합니다.

제공대상: 해 당 발행 플러그인은 발행된 글들을 수집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타형 서비스에 한하여 사업자에게만 공유해드릴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메타서비스사업자께서는 아래 양식에 맞게 내용 기입하여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하여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락처: 발행 제작가이드 문의하기 
  • 서비스명 (URL)
  • 서비스 소개 
  • 회사명 / 대표자
  • 담당자 이름/ 연락처/ 이메일 주소    


※ 현재 '발행'을 선택할 경우, 티스토리에서는 올블로그 및 이올린 등의 메타사이트로 글 보내기가 가능합니다. 이러한 글 보내기는 플러그인 > 글 보내기에서 내가 선택한 메타사이트로만 전송이 됩니다. (현재 블로그 코리아로 발행 플러그인이 준비중입니다.)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 모든 블로거들은 올블로그로! 올블로그 보내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