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수준 높은 문화생활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서울시 문화행사 위젯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알게 모르게 서울시 주최로 무료로 열리는 문화행사가 많다는 사실! 혹시 아셨나요?


서울시 문화행사 위젯은 서울시에서 열리는 모든 문화행사를 실시간으로 배달해주는 서비스로 내 블로그에 달아놓으면 서울시에서 배달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이제 추운 겨울도 가고 완연한 봄을 맞아 가족과, 연인과 함께 서울시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문화행사들 즐기러 봄나들이 가보는 건 어떨까요?

내 블로그에 서울시 문화행사 블로그 위젯을 달고 서울시 블로그 위젯 소개 또는 리뷰 글을 올려주시면 추첨을 통해 50명께 아래와 같은 2개의 선물을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벤트 기간
: 20083 17() 부터 참여가능

당첨자 발표 : 2008년 4월 30일(수), 달력/다이어리 세트와 USB 메모리 모두 드려요. 

이벤트 참여 방법

1.     서울시 문화행사 블로그 위젯을 달고 소개 및 리뷰 포스팅을 작성합니다.

2.     리뷰 포스팅 주소를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시거나 트랙백으로 남겨주세요.

3.     댓글이나 트랙백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내 블로그에 서울시 문화행사 위젯을 달자!

위젯은 두 가지 사이즈가 있는데 원하는 종류의 위젯 하단에 퍼가기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소스가 복사됩니다.

 

큰 사이즈 위젯 가로세로 사이즈를 고치지 말고 사용하세요.

 

작은 사이즈 위젯 가로 사이즈를 고쳐서 사용해도 됩니다



내 블로그에 위젯 다는 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젯 사이즈의 변경

위젯 소스에서 아래의 빨간밑줄 부분을 본인의 블로그에 맞게 바꾸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 작은 사이즈 위젯의 경우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Tip
블로그 뿐만 아니라 Daum카페 대문등에 붙여서 사용하셔도 매우 유용한 위젯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