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뉴스 & 소개

박노아님의 책출간을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오늘은 저희 티스토리에 즐겁고 반가운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멀리 뉴욕과 파리를 오가며 사진 작가로 활동하시는 티스토리 블로거 박노아님 (http://micegrey.com) 께서 그동안 블로그를 통해서 많은 분들과 교감하고 나누었던 사진과 글들을 실제 책으로 출간하시게 되었습니다. 또한 책출간과 맞추어 홍대의 멋진 W8이라는 공간에서 사진과 글들이 전시회를 열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 그리고 노아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들려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블로그 활동을 하신 작품들이 책으로, 전시회의 멋진 작품으로 걸려있는 것을 보니 너무 기쁜 것 같습니다. 오늘 한번 노아님 블로그에도 방문하셔서 축하인사말도 남겨주시고, 거리가 가깝다면 홍대로 나들이를 나서보는 것은 어떨까요?

에코 체임버: 당신이 있는 방 상세보기
박노아 지음 | 눈빛 펴냄
박노아의 포토에세이『에코 체임버 | 당신이 있는 방』. 이 책은 작가가 뉴욕, 파리 등지에 머물며 찍은 흑백사진 237점과 직접 쓴 글들로 이루어진 1부 'Prose & Verse', 그리고 파리와 뉴욕에서 사진을 공부하며 느꼈던 것을 써 내려간 2부 '예술과 사진에 대하여'로 구성되어 있다. '삶에 대하여' 란 제목의 3부에서는 삶에 대한 통찰력 있는 단문 56편이 수록되어 있다.

☞ Echo Chamber (박노아님 블로그 바로가기)
☞ 노아님과의 살아있는 인터뷰 보기




▼ 티스토리도 노아님의 출간기념회에 다녀왔습니다~!

▲ 벽면의 전시된 사진과 글

▲ 벽면의 전시된 사진과 글


전시회만을 위한 전시공간이 아니라, 누군가가 머물러서 이야기도 나누고 삶도 나눌 수 있는 공간과 전시가  섞여있는 곳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차한잔, 와인한잔 나누면서 사진에 대해 이야기해보고 전시도 감상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 W8앞 전시회 안내

▲ W8앞 전시회 안내


홍대역 5번 출구 또는 상수역 2번 출구로 나와 극동방송국 방향으로 가다보면 삼거리가 있습니다. (알기 쉽게, 바로 앞에 삼거리 포차라는 포장마차가 있네요) 그곳의 맞은편에 순백색의 가게가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조금 더 찾아오시기 편하시려면 아래의 지도를 꼬옥 확인해주세요~ :D

▲ 찾아가는 길

▲ 찾아가는 길



직접 찾아가보지는 못해도 박노아님의 블로그 또는 책을 통해서 만나보면 어떨까요?
다시한번 책출간을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