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가이드/관리 : 수익

[수익 사용법] 데이블 신규 심사 및 회원 가입하기

TISTORY 2021. 7. 9. 22:07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데이블 신규 연동 프로세스

데이블을 처음 사용하는 블로그의 경우 아래의 순서로 가입 및 연동하기가 진행됩니다. 

 

1. 연동하기 버튼 클릭

2. 데이블 심사 신청하기(팝업창에서 직접 작성)

3. 심사 진행(데이블에서 진행)

4. 심사 승인(데이블에서 진행)

5. 회원가입(직접 가입)

6. 티스토리에서 데이블 로그인

7. 연동 완료

 

데이블 심사 신청하기

연동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데이블 연동 조건(최근 7일 일평균 방문수 1500이상 + 블로그 내 공개 글 100개 이상) 확인 후 '데이블 신청' 페이지가 열립니다. 신청 페이지에서 이메일 등 정보 입력 및 약관 동의 후 신청 버튼을 클릭하시면 심사 신청이 완료됩니다. 만약 두 가지 조건을 달성하지 못한 경우는 데이블 심사 신청이 불가능하므로, 연동도 어렵습니다. 참고로 더 많은 블로그에서 데이블을 이용할 수 있도록 기존 방문수 3000이상 조건에서 1500으로 조정됐습니다. 

 

심사 진행

심사 신청을 완료하면 데이블에서는 약 3~5일 간 해당 블로그가 광고 및 콘텐츠 추천에 적합한지 검토합니다. 심사 진행 상황은 아래 3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심사중' : 심사를 진행 중인 상태를 말합니다.

- '심사 완료' : 심사가 승인된 상태로 회원가입이 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 

- '심사 보류' : 광고를 노출하기 부적합하거나 일부 수정이 필요하다는 뜻입니다. Dable 고객센터 문의하기를 통해 사유를 확인하고 수정 후 재심사 요청을 해주시면 다시 심사가 진행됩니다. 

 

회원가입 

심사가 승인 완료되면 신청 시 입력한 이메일로 회원가입 링크가 발송됩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해 계정 및 비밀번호를 설정하시면 가입이 완료됩니다. 

 

티스토리에서 데이블 로그인

회원가입 후 티스토리 블로그관리의 수익으로 접속해 데이블 연동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데이블 로그인 버튼이 나옵니다. 로그인을 하고 나면 바로 연동이 완료됩니다. 

 

데이블 사용 가이드

데이블 연동하기

데이블 신규 심사 및 회원 가입하기

데이블 광고 설정하기

데이블 수익 통계 확인하기

데이블 광고 예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