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안내] 티스토리가 ‘Story’의 가족으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TISTORY 2023. 3. 29. 09:48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팀입니다.

 

누구나 창작자가 되는 시대. 우리는 소소한 일상부터 깊이 있는 정보까지 끊임없이 글을 통해 자신만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그리고 저마다의 이야기는 각각의 매력을 온전히 담아내는 그릇을 만날 때 더욱 그 가치가 드러나는 법이죠.

 

이에 카카오의 글쓰기 서비스 ‘티스토리’는 브런치스토리, 카카오스토리와 함께 Story라는 이름으로 모여 한 발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당신의 이야기가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받고, 그 이야기의 주인공인 우리 모두의 가능성이 함께 빛날 수 있도록요. Story에서 더 많은 이야기들을 쓰고, 만나고, 발견해 보세요.

 

 

 

 

새로워진 BI와 슬로건을 소개합니다.

 

Story라는 이름으로 모이며 티스토리의 BI도 새로워졌습니다. 

경쾌한 포인트가 되는 오렌지 컬러에, 나를 변화시키는 이야기의 가치를 형상화한 밑줄 이미지를 녹여냈죠. 

마음에 쏙 드는, 어쩌면 내 인생을 완전히 뒤바꿀 수도 있는 한 문장을 만났을 때 우리가 정성스럽게 밑줄을 긋는 것처럼요. BI와 함께 슬로건도 새로워졌어요. ‘좀 아는 블로거들의 유용한 이야기’라는 새 슬로건에는 광고, 협찬 콘텐츠보다 가치 있는 나만의 유용하고 실질적인 정보를 통해 높은 수익까지 얻을 수 있다는 티스토리만의 강점을 담았어요. 이렇듯 티스토리를 만드는 사람들의 마음을 담은 BI, 슬로건과 함께 지금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는 티스토리를 기대해 주세요.

 

 

티스토리 모바일 홈이 달라졌어요.

 

 

편의성을 높인 모바일홈을 만나보세요.

 

Story로 모이며 모바일 홈도 새 단장을 했습니다. 양질의 콘텐츠가 더 많은 유저와 만날 수 있도록, 대표 콘텐츠를 선별해 보여주고 콘텐츠 탐색 편의성도 높였어요. 카테고리가 세분화되어 원하는 분야의 글을 더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했죠. 기꺼이 자신의 시간을 내 정보를 나누는 블로그들이 더 많은 사용자와 만날 수 있도록 콘텐츠를 담는 공간인 티스토리도 잘 가꾸어 가겠습니다.

 

> 모바일 홈 개편 살펴보기

 

티스토리

좀 아는 블로거들의 유용한 이야기

www.tistory.com

 

 

 

Story만의 큐레이션을 즐겨보세요.

 

Story 서비스(티스토리, 브런치스토리, 카카오스토리)의 인기 콘텐츠와 창작자를 엄선해 보여주는 Story 홈도 문을 엽니다. Story 홈에서 서로 다른 매력의 다양한 이야기들을 한 번에 만나보세요. Story 홈은 티스토리 상단의 Story 메뉴를 통해서 방문하실 수 있습니다.

 

> Story 홈 더 알아보기

 

스토리 홈

다양한 이야기가 있는 곳

storyhome.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