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종료]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미술과 공연이 만나 탄생한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로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을 초대합니다! 드로잉쇼는 무대에서 배우들이 관객과 호흡하며 하얀 캔버스 위에 직접 개발한 신기한 기법을 통해 작품을 그려나가는 과정을 통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합니다. 공연 종료 후 그림 경매를 진행하고 수익금으로 불우 어린이도 돕고 있다고 하니, 공연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공개댓글'로 신청해주세요~


넌버벌 퍼포먼스 '드로잉쇼' 신청하세요! (총 20명)


※ 공연명 : 드로잉쇼
(☞ 공연정보)
※ 공연 장소 : 대학로 질러홀 - 드로잉쇼 전용관
※ 초대일시 :
신청시 2개 공연 중 원하는 날짜를 써주세요.
                 [1번 공연] 7월 26일(토) 오후 7시
                     [2번 공연] 7월 31일(목) 오후 8시
※ 당첨 인원 : 공연당 10명씩, 총 20명 (1인 2매 제공, 현장수령)
※ 신청 기간 :
7월 14일(월) ~ 7월 20일(일) 6일간
※ 당첨자 발표 : 7월 22일(화)


※ 참여방법 : 1. 티스토리 '개인정보'에서 배송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입력하러 가기)
                         실명 /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필수
                 2. 원하는 공연시간과
신청 사유를 공개댓글로 남겨주세요!
                         (예) 1번 공연 / 간단한 신청사유

※ 주의사항
-. 공연일시를 잘 확인하시고, 관람을 원하는 공연번호를 댓글에 남겨주세요.
-. 당첨 확인 및 티켓 수령을 위해 티스토리 배송정보에 전화번호와 성함을 꼭 기재해주세요.
    입력된 배송정보가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다녀오신 후에는 꼭! 공연 리뷰를 블로그에 남겨주셔야 합니다. (공지에 트랙백으로 전송)
-. 당첨된 분들에 한해 실명과 전화번호 뒤의 4자리가 공연기획사 (주)펜타토닉에 전달됩니다.
    전달된 정보는 공연 시 입장 확인을 위해서만 사용되며, 확인 이후에는 폐기 처리 됩니다.



<드로잉쇼> 소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목 : 드로잉쇼 / 예술감독 : 김진규 / 연출 : 이산 / 공연시간 : 90분

드로잉쇼는?

그림으로 공연을 말하다.

<드로잉쇼>는 연극에 미술을, 또는 뮤지컬에 미술을 접목시킨 90분 전체가 미술인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performance)이다. 즉 표정, 연기, 동작으로만 구성된 비언어극인 것이다. 90분동안 무대 전체를 화폭 삼아 총 10개의 작품들이 매회, 매씬 탄생되는데, 그날의 공연장 분위기에 따라 작품의 결과도 모두 다르게 나타난다. 단 한개도 똑같은 그림은 있을 수 없다. 드로잉쇼의 그림은 관객이 함께 그려가기 때문이다.

작품 탄생 과정 속에 숨어 있는 놀라운 감동
하나의 그림이 나오기까지 우린 수많은 생각과 선택을 하게 된다. 도화지 위치, 스케치, 물감선정, 빛의 방향, 이뿐만 아니라 그림을 그리는 순간의 감정에 따라서도 그림이 180도 달라지기도 한다. 이렇듯 우리가 늘 접하는 그림들은 다양한 과정을 거쳐서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되는데, <드로잉쇼>는 그 결과보다는 과정을 직접 관객들과 함께 하면서 즐거움과 감동을 공유하는 것에 그 가치를 둔다. 또한 기본이 되는 드로잉 기법 뿐만 아니라 조소, 스템핑, 프로타쥬, 마블링에서부터 직접 개발한 신개념 미술기법까지 다양한 형태의 신기한 미술 테크닉이 총동원된다.

☞ 공식 카페 바로가기


이번 초대는 공연 관람 후 블로그에 리뷰를 작성해주실 수 있는 분들을 대상으로 한 리뷰 이벤트입니다. 감동적인 쇼와 함께 불우 어린이도 돕는 의미있는 공연, 문화생활에 관심있는 블로거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