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블로거뉴스 AD 프로그램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많은 블로거들에게 글을 쓰고, 또 자신의 글을 많은 이와 나누는 것은 다른 무엇과 비교할 수 없는 커다란 즐거움일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에 또 다른 즐거움이 더할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다음 블로거뉴스에서는 블로그에 광고를 달아 수익을 낼 수 있는 새로운 광고 수익셰어 프로그램 '블로거뉴스 AD 베타' 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블로거뉴스에 가입하여 활동중인/또는 활동하실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참여 블로거를 모집하고 있사오니,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 블로거뉴스AD(Beta) 에 참여하세요!



※ 블로거뉴스 AD 참여 블로거 모집※

블로거뉴스AD 프로그램이란?

본인의 블로그에 블로거뉴스에서 제공하는 광고를 게재한 뒤, 광고 노출 효과에 따라 수익을 얻는 서비스입니다. 블로거뉴스 AD 광고 스크립트와 소재를 블로그 포스트 상단에 삽입하여 광고가 노출되어야 하며, 광고 노출 수와 블로거뉴스 활동지수를 종합적으로 산정해 수익을 배분받게 됩니다.

모집 대상 : 블로거뉴스에 활동 중인 분 (해당 광고 스크립트 적용 가능 블로그)
모집 기간 : [1차] 2008. 7. 21(월) ~ 8.20(수)
                  이후 11월까지 총 4회에 걸쳐 모집 (☞자세히 보기)

응모 방법 : '블로거뉴스 AD에 바란다' 주제로 포스트를 작성한 뒤 블로거뉴스 공식 메일로 보내주세요.
※ 보내실 곳 : 블로거뉴스 공식 메일 bloggernews@hanmail.net 
※ 메일에 들어가야 하는 내용 : 메일에 아래 내용을 꼭 첨부해주세요.
       1. 블로거뉴스에 가입한 Daum ID
       2. 블로그 주소
       3. 작성한 포스트 주소
       4.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선정자 발표 : 8월 22일부터 매월 22일마다 블로거뉴스 공식 블로그 공지 및 개별 메일 통보 예정
모집 인원 : 매달 50명씩 선발할 예정입니다


※ FAQ (☞ 더보기)

1. 블로거뉴스 AD 운영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2008년 9월부터 12월까지 총 4개월간 베타테스트가 진행됩니다. 8월 22일부터 매달 22일 참여 블로거를 50명씩 선정하며, 선정되신 분들은 연말까지 블로거뉴스 AD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블로거뉴스 AD 광고는 어디에 달게 되나요?
제공되는 광고 스크립트와 소재를 블로그의 포스트에 올리면 됩니다. 광고의 크기는 가로/세로 각각 250 px이며, 위치는 해당 포스트를 클릭했을 때 1024 x 728 화면 내에 광고가 노출되어야 합니다. 블로거뉴스 AD 프로그램은 다른 블로그 광고 수익셰어 서비스와 병행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3. 수익은 언제 배분 받나요?
블로거뉴스 AD의 광고 수익은 매월, 월별로 정산하여 다음달 15일에 지급됩니다. 이 때 수익금은 광고 수익금에 대한 기타소득세(4.4%)를 제외한 뒤 Daum 캐쉬로 지급되며, 이 Daum 캐쉬는 현금으로 환급이 가능합니다.


이 외에 자세한 내용은 해당 공지 또는 블로거뉴스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하는 또 다른 즐거움을 누려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