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08 티스토리 우수블로그 온라인 혜택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2008 티스토리 우수블로그를 발표한지 2주가 지나고 보니, 벌써 작년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번 2008년 우수블로거 분들에게, 그리고 내블로그를 뒤돌아 보셨던 분들에게 약속드렸던 온라인 지원들이 실시됩니다. 2008 함께 축하하고 기뻐하고, 행복했던 시간으로 기억되길 바라오며, 더욱 재미있고 알찬 2009년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우수블로거분들과 '내 블로그를 추천해요' 코너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을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내 블로그를 추천해요! 플러그인  

2008년의 마지막 자락에서 1년을 되돌아보고, 혹은 2009년을 준비하기 위해 마련된 코너, 내블로그를 추천해요! 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아래와 같이 배지 플러그인을 제공해드렸습니다. 여러분들이 작성하셨던2008년 블로그 결산을 보고있으니, 2009년에는 티스토리가 더욱 노력해야겠다는 다짐이 저절로 들더라구요! 2009년 조금 힘겹게 시작했지만, 함께 즐겁고 유쾌하고 멋진 한 해로 만들어 보아요! 

참여하신 모든 분들께 5개의 배지를 모두 제공해드렸으며, 그 중 1개의 배지를 선택하여 블로그 사이드바에 설정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별도의 공간에 보여주실 분들은 아래와 같이 치환자도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 내블로그를 추천해요! 플러그인 설정방법 ]


1. 플러그인 :
플러그인 목록에서 "내 블로그를 추천해요"를 찾아주세요! 
2. 배지 선택하기 :  해당 코너에서 소개한 5개의 뱃지를 모두 제공해드렸으며, 5개 중 1개를 선택한 후, 사용 혹은 적용을 누르시면 됩니다.
3. 사이드바 설정 : 플러그인을 활성화 후 사이드바 설정에서 원하는 위치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4. 치환자 : 스킨 편집에서 원하는 위치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킨 친환자를 준비하였습니다.




   2008 우수블로그  Daum 검색 스페셜  

Daum검색에서 "000 블로그" 라고 검색해보세요! 2008 우수블로그에 선정되신 분들께 약속드렸던 특별한 검색 결과를 적용해드렸습니다. 특별히 알려드리지 않았음에도 많은 분들이 자신의 검색 스페셜을 확인하셨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블로그를 소개할때는, 검색어만 알려주세요~! 블로그를 찾아가는 길이 훨씬 쉬워진답니다.
(검색쇼 위젯이나 검색쇼 플러그인과 함께 사용하시면 홍보 효과가 더욱 좋아지겠죠? ^^)

 

[ 검색스페셜 결과 구성 ]

- 우수블로거 로 표시되면 검색결과의 최상단에 표시
- 블로그의 대표 이미지와 블로그 제목, 주소, 최근 작성글(3개)가 표시



우수블로그의 글을 주제별 새글에서 돋보이게 해드렸던 서비스는 아쉽게도 종료되었습니다. 혜택을 받으시는, 우수블로거분들의 마음을 헤아리지 못한 선물이 아니었나 생각됩니다. 또한, 글 하나 하나가 소중한 티스토리에서 다른 분들에게 불쾌감마저 줄 수 있다는 판단에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좋은 선물로 찾아갈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주제별 새글 하이라이팅 : 주제별 새글에서 우수블로거가 작성한 글의 제목을 다른 색으로 표현하여 다른글보다 강조하는 서비스


이 외에도 작지만 우수블로거 분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1월 이내 배송 완료를 위하여 대기중입니다. 일부 제작이 필요한 선물들이 있어서 조금 생각보다 길어지네요.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2009년에는 또 어떤 블로거 분들이 우수블로거가 될지 궁금해집니다. 앞으로 열심히 글 포스팅도, 댓글도, 트랙백도, 그리고 이웃 블로거들과 새로운 블로거 분들께도 여러분들의 사랑을 팍팍! 주신다면 2009우수블로거는 이미 여러분의 것이 아닐까요?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끊임없는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추신.
1. 내 블로그 추천해요! 플러그인은 새관리의 플러그인 목록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2. 만약 내 블로그 추천해요!에 참여하셨는데에도 플러그인이 보이지 않는다면, 해당 공지의 댓글에 내 블로그 추천해요에 참여하신 글링크를 남겨주시면 확인 후 빠른 시일내에 추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