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2009 티스토리 달력 공개! 여러분들 모두 받으셨나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야심차게 준비한 2009년 티스토리 새달력은 받아보셨나요? 이번 공개된 2009년도 티스토리 탁상달력을 공개합니다. 1월 중 사진공모전에 참여하셨던 1천여명의 이용자 분들을 포함하여, 2008년도 우수블로거분들에게 탁상달력이 집으로 배송될 예정이오니, 택배아저씨를 기다려주세요! (혹시 부재 중이시라면, 받으실 분에게 꼭~ 받은 물건이 있다고 전해주시는 것 잊지마세요!)



"2009 TISTORY CALENDAR"

티스토리 운영진보다 더 예쁜 사진을 찍으신 icanfeelyou님께서 올려주신 사진입니다. 직접 포스트에 가시면 택배를 받으신 순간부터 마지막장까지 사진을 통해 달력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보기 ☞)

티스토리 달력 첫페이지

4월 달력 뒷면


달력 속 초대장

달력걸이 말풍선



지금쯤 택배 아저씨들이 뒤에 티스토리 탁상달력을 싣고 여러분이 적어주신 배송지로 찾아갈 예정입니다. 택배 거리와 사정에 따라 일부 받으시는 시간이 상이하오니, 2월이 되었는데에도 못받으신 분들이 있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2009년 한해에도 여러분들의 즐거운 일, 기쁜 일, 행복한 일들로 하루하루를 채워나가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리고 그 기쁜 마음을 꼭 티스토리에도 전해주시는 것 잊지 않으실거죠? 여러분들의 365일 기분 좋은 날을 간절히 바래봅니다! (휴일이 더 많길 바랬던 마음으로, 휴일에는 좀 더 큰 글씨를 넣었었는데, 달력엔 작은 크기의 숫자들만이 빼곡하네요. ^^;;)


2009년에는 담지 못했지만 앞으로 딱 1년뒤 2010년 탁상달력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 아시죠? 이번 달력에 사진이 올라가지 못해서 아쉽기는 하지만, 2010 탁상달력 사진공모전을 위해서 지금부터 참여할 사진을 찍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2010년에도 여러분들의 멋진 사진들을 담을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