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2/18) 티스토리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불편사항 해결 및 기능 개선 등 티스토리에서 금주에 진행된 업데이트 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아래 내용을 확인해보시고, 혹시 업데이트 된 부분이 잘 적용되지 않는다거나 업데이트와 관련하여 궁금한 점이 있으실 경우 댓글이나 고객센터를 통해 알려주세요! 확인 후 최대한 빠른 시간 내에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음원 저작권 필터링에서 이미지 파일 필터링 분리
  음원 저작권 필터링 시스템에서 이미지 파일이 잘못 필터링 되어 불편을 드렸던 문제를 개선하였습니다. 
  업데이트 이후 업로드 되는 이미지들은 음원 저작권 필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특정스킨에서 사이드바 초기화 버그   
  특정 스킨에서 사이드바가 초기화 되는 일부 오류를 수정하였습니다. 몇몇 스킨에서 사이드바 설정후 미리
  보기 기능 이용시 사이드바가 초기화되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사이드 초기화 증상은 여러가지 원인이 있을
  것으로 보이며, 사이드바 초기화 문제가 완벽하게 해결되는 좋은 소식을 전해드릴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
  습니다. 다른 원인으로 인한 초기화 증상이 나타나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방명록 댓글 권한 설정 개선
  환경설정 > 기타설정 > 공개정책에서는 방명록 및 방명록에 대한 답글 작성 권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설정된 내용이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고 로그인/비로그인 구분 없이 방명록 작성이 가능한 버그가
  있었으며, 현재는 수정이 완료되어 정상적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더 빠르고, 더 편리한 티스토리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그리고 꾸준히 노력하여 더욱 발전해나가는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는 티스토리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