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위젯 (Widget)

(3/18) 위젯뱅크 신규 위젯 오픈 안내 입니다.

안녕하세요. 위젯뱅크 입니다.

따뜻한 봄바람이 솔솔 불기 시작하는 3월 입니다. 아직은 황사 때문에 뿌연 하늘이 조금은 우중충해보여도, 하나 둘 피어나는 꽃과 새싹, 눈에 띄게 얇아진 옷차림이 봄이 왔음을 느낄 수 있게 하는 것 같습니다. 위젯뱅크도 여러께 오랜만에 새로운 위젯을 소개 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주에 소개해 드릴 위젯은 총 5종으로 레이싱을 즐기는 분들이 좋아하실만한 웹진위젯과 국민여동생 김연아 선수가 모델인 하우젠 위젯 등 다양한 형태의 위젯을 오픈하게 되었습니다. 아래의 소개를 참고해 주시고, 내 블로그에 도움이되고 더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는 위젯을 골라 담아 더 즐거운 블로그를 만들어보세요!


 

 김연아 hauzen 위젯 (☞ 퍼가기)

 

국민 여동생 김연아 선수의 씽씽송과 함께 하는 하우젠 위젯 입니다.

김연아 선수의 깜찍한 표정과 함께 그날의 날씨 습도정보와 달력, 시간을 알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위젯 입니다.    

 


 

 Car&Model (☞ 퍼가기)

 

자동차 관련 전문잡지 Car&Model에서 제공하는 위젯입니다. 

레이싱, 자동차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이미지를 한번에 모아 볼 수 있고, 과월호를 볼 수도 있는 유용한 위젯이오니,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한번 사용해보세요!
 

 

 

 실시간 채용정보 (☞ 퍼가기)

 

인쿠르트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체용정보 위젯입니다. 

경기불황으로 취업이 어려운 요즘! 빠른 채용정보가 취업의 지름길이 아닐까요? 실시간 채용정보 위젯으로 나만의 경쟁력을 만들고, 취업에 도전해 보세요! 상단의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직종, 지역의 채용정보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CASA 위젯 (☞ 퍼가기)

 

인테리어 전문 포탈 CASA 에서 제작한 위젯입니다. 

인테리어에 대한 다양한 정보부터 최근화제가 되고 있는 집꾸미기, 공간에 대한 다양한 기사와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위젯 입니다. 대한민국 인테리어 포털 1위 CASA 의 멋진 인테리어 정보를  손쉽게 만나 보세요.

 

    

 

 매직볼 (☞ 퍼가기)

 

 지금 내가 결정하기 힘든일이 있으신가요? 

내가 결정하기 너무나 힘든일들을 매직볼에게 물어보세요.내질문에 대해서 어떻게 행동하면 좋을지 매직볼이 대답해 줍니다.  

하지만 언제나 결정은 내 몫이라는거 알고 계시죠? 매직볼이 여러분에게 좋은 조언을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또 새롭고 재미있는 위젯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