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8/13) PrimeLayer 신규 스킨 2종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4개월만의 스킨 오픈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그 동안 새로운 스킨을 제공해 드리지 못해, 안타까운 마음만 가득하였습니다. 한 여름의 뜨거운 날씨가 계속 되는 요즘, 스킨에 더욱 목 말라 하셨을 거라 생각됩니다. 시원 시원하게 신규 스킨을 수십개씩 제공해드리지 못하지만, 조금이나마 갈증 해소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좀 더 이쁘고 멋진, 그리고 넉넉한 스킨들을 제공해드리기 위해 준비 하고 있사오니, 조금만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공개되는 스킨은 3단형으로 Green과 Wine색상이며 상단 메뉴라인이 깔끔하게 표현되었습니다. 새로운 스킨으로 블로그를 꾸며 보시고, 남은 여름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PrimeLayer 스킨 오픈 (3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PrimeLayer 스킨은 상단의 깔끔한 메뉴라인이 돋보이며, 우측 상단의 모듈들이 큰 사이즈로 배치되어 블로그가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우측 상단에는 블로그정보, 검색창, RSS, 달력이 기본적으로 제공됩니다. 우측 하단에는 2줄의 사이드바가 있습니다.

Green

Wine


 
< PrimeLayer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사이드바 2줄이 본문 우측 하단에 위치한 3단형 스킨
 - 스타일 : green, wine 2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하지 않음.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520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사이드바 영역 2단으로, 1단과 2단의 너비가 다릅니다. 1단(좌측)은 160px, 2단(우측)은 190px
 - 특징 : 위젯뱅크의 위젯 삽입시(위젯 166px), 1단(좌측)에는 최적화 되지 않습니다.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60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습니다. 디자인 특성상 본문 폭 사이즈를 수정할 수 없습니
              다. 브라우저는 IE 6, 7, 8과 파이어폭스 3.x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말복이 지났지만, 늦 더위가 계속 되겠죠? 티스토리 여러분들은 시원하게 보내셨으면 합니다. 다음에도 새로운 스킨으로 금방 찾아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