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10/15) Reverse 신규 스킨 2종 오픈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얼마 전 내린 가을비 이후로 많이 쌀쌀해졌습니다. 가을이 깊어 갈수록 블로그에 올리고 싶은 것 들도 많아지는 것 같습니다. 가을이면 책을 많이 읽어야 할 것 같고, 낙엽 떨어진 길을 걸어야만 할 것 같습니다. 또 파란 가을 하늘을 카메라에 담아야만 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천고마비(天高馬肥)의 계절인 만큼, 사람도 배불리 먹고 겨울을 준비(?)해야 할 것 같은 생각에 주말마다 열심히 맛집을 돌아다니게 됩니다. 날씨가 좋은 만큼 많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계절 가을! 꼭 기억하고 싶은 가을의 추억들을 새 스킨으로 꾸며진 블로그에 올려보세요~!


   Reverse 스킨 (3단형)  

* 스킨은 본인의 블로그 관리자 > 스킨 > 스킨 선택 메뉴에서 적용 가능합니다.
 
Reverse 스킨은 3단형 스킨으로, 본문 좌,우에 사이드바가 위치해 있으며, 글 제목 영역이 색을 달리하여 강조가 된 스킨입니다. 블로그 타이틀이 중앙 상단에 위치해 눈에 잘 보이며, 메뉴 역시 중앙 상단에 위치하여 쉽고 빠르게 원하는 메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Black 버전

White 버전


 
< Reverse > 이 스킨의 특징은 ▼

 - 레이아웃
: 좌,우에 사이드바가 위치하는 3단형 스킨
 - 스타일 : black, white 2종
 - 스킨위자드 지원 여부 : 지원
 - 본문(글쓰기 영역) 사이즈 : 본문은 550px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 사이드바 : 좌, 우에 위치
 - 블로그 이미지 사이즈 : 80px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 저작권 : 티스토리 내에서 다시 수정, 재배포 가능합니다.
 
 - 설명 : 웹표준을 준수한 XHTML 기반의 스킨입니다. 시맨틱한 웹을 유지하기 위해 디자인 부분을 
              style.css 파일에 독립시켜 적용하였으며, style.css을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우저는 IE 6, 7, 8과 파이어폭스 3.x에 최적화 되었습니다.


일교차가 커지면서 주위에는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은 감기 걸리지 않게, 꼭~ 건강 챙기세요! 다음에도 따끈 따끈한 새로운 스킨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언제나 티스토리와 함께 즐거운 블로깅 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