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뮤지컬 <퀴즈쇼>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현실과 환상을 넘나들며 21세기 청춘의 성장기를 그린 뮤지컬 <퀴즈쇼>에 TISTORY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본 공연 전 열리는 드레스 리허설을 관람하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뮤지컬 <퀴즈쇼> 드레스 리허설 초대 안내 (총 10명)




※ 드레스 리허설 행사 안내

- 행사 일시: 2009년 12월 6일(일) 오후 2:00 
- 진행 장소: 예술의 전당 토월극장
- 행사 내용: 뮤지컬 <퀴즈쇼> 드레스 리허설 관람  
- 블로거 초청 인원: 10 (1인 2석(R석) / 20석)
- 쇼케이스 특전: 본 드레스 리허설의 커튼콜에 한해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행사 내용은 당일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행사 일시를 확인하시고 반드시 참석 가능한 분들만 응모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층 관람석에서는 올림푸스 출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2층 관람석의 공연 중 촬영에 대해 넓은 
   이해 부탁드리겠습니다. (TISTORY에 지정된 1층 R석에서는 공연 중 촬영이 불가능합니다.) 



※ 신청기간: 2009년 11월 26일(목) ~ 12월 2일(수) 

※ 신청방법: 아래 내용을 본 공지에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 간단한 신청사유 / 블로그 주소 / 연락가능한 전화번호 / 이메일 / 실명
*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꼭 비밀 댓글로 남겨주세요. 당첨자 발표시 블로그 주소만 발표됩니다.
* 당첨되신 분들의 정보(비밀댓글)는 뮤지컬 이벤트 대행사로 전달되어 당첨확인을 하게 됩니다.


※ 당첨자 발표: 2009년 12월 3일(목) 오후 

*행사 일시를 확인하시고 관람이 가능한 분만 신청 부탁드립니다. 
*행사 관람 후 공연 리뷰를 블로그에 작성, 본 공지에 트랙백으로 달아주십시오.


  

뮤지컬 <퀴즈쇼>는?



뮤지컬 <퀴즈쇼>는 어떤 작품?
베스트셀러 작가 김영하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퀴즈쇼>는 어느날 갑자기 모든 것을 잃고 혹독한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스물일곱 청년 이민수의 모험을 통해, 현대를 살아가는 젊은이들의 솔직한 모습을 그리고 있다.  

대학원생 민수는 무명 여배우였던 멋쟁이 외할머니가 자신을 키워준 유일한 가족이다. 그러나 외할머니의 죽음 후 남은 것은 빚쟁이들의 독촉 뿐. 빚에 쫓긴 민수는 고시원에 들어가 편의점 아르바이트를 시작하며 고된 현실에 뛰어들게 된다. 현실을 벗어나고자 찾아 들어간 인터넷 퀴즈방에서 민수는 곧 두각을 나타내고, 이때 민수를 지켜보던 묘령의 남자 이춘성이 "퀴즈만 잘 풀면 부와 명예가 주어지는 회사"라며 명함을 내민다. 반신반의하지만 설상가상 충격적인 상황에 처한 민수는 결국 이춘성의 회사에 들어가게 되고...  과연 민수의 앞날에는 어떤 일들이 펼쳐질까? 민수의 선택은 현명한 것이었을까?


최고의 배우들과 스태프들이 함께하여 더욱 기대되는 뮤지컬 <퀴즈쇼>
한국 뮤지컬의 역사와 함께한 박칼린 연출, <한밤의 세레나데><거울 공주 평강이야기>등 이야기 중심의 뮤지컬에서 빛나는 음악으로 주목받은 노선락의 음악, 그리고 관객을 집중시키는 작품의 방향성에 탁월한 안목을 가진 최예정 극작 등 뮤지컬 <퀴즈쇼>의 크리에이터들의 면모는 화려하다.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을 주인공 이민수역은 <쓰릴미> <김종욱찾기> <나쁜 자석> 등 뮤지컬과 연극 무대를 오가며 연기의 진폭을 넓히는 라이징스타, 이율이 맡았다. 이 외에도 전나혜(난아), 한성식, 성기윤, 진수현, 방정식, 김호영등 연기력과 관객흡인력에서 최고의 배우들이 대거 참여함으로 작품을 탄탄하게 받쳐 줄 것이다.


뮤지컬 <퀴즈쇼> 공식 블로그 가기
신시 컴퍼니 홈페이지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