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따뜻함을 나눠요

아이티 지진참사에 여러분의 힘을 모아 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TV에서는 매일같이 아이티 지진참사 소식을 전달하고 있습니다. 참혹한 지진 피해 현장과 그곳에서 들려오는 생존자들의 눈물은, 보는 이들의 가슴을 아프게 만듭니다. 소식을 전해들을 때 마다, 마음은 당장이라도 그곳에 달려가 도와 드리고 싶었습니다. 여러분들도 비슷한 생각을 하셨을 것 같아요~!

여러분의 티스토리에 아이티 긴급구호모금 위젯만 퍼가기를 하시면 소외가정을 위한 기금 1000원을 Daum에서 후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이티로 날아가, 직접 도와 주는게 어렵지만 여러분의 마음을 담아 보낼 수 있도록 구호모금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이티 지진참사에 여러분의 힘을 모아 주세요!
직접 기부를 하지 않아도 됩니다. 위젯만 내 블로그에 달아도 마음을 전하는 후원이 가능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 참여방법 :
위젯뱅크에서 내 블로그/티스토리로 위젯을 퍼가세요! 위젯을 블로그나 설치형 블로그 등의 웹사이트에 다시면 Daum이 네티즌의 이름으로 1000원씩 기부합니다!

* 참여하러 가기: 위젯 설치하러 가기


▶ 아이티 지진 피해 돕기 모금 (자세히 보기)
진도 7.0의 강진으로 아이티 국민들은 비탄에 빠져있습니다. 최악의 위생상태와 진흙에 소금을 섞어 만든 진흙쿠키로 배를 채우고 이 마저도 여유롭지 못해 아이들은 굶주림과 질병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