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당첨자 안내

첫화면 꾸미기 우수 베타 테스터 발표!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먼저, 많은 의견 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신 베타테스터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수행해주신 미션 글들을 보는 시간 동안 티스토리는 너무나도 큰 선물을 받았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글 하나 하나가 큰 도움이 되었고, 여러분들의 정성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다시 한번 수고해 주신 베타 테스터 여러분께 너무나도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미션을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초대장을 배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로즈 베타를 진행하면서 가장 힘들었던 것이, 우수자 선정이었습니다. 발표 당일까지 여러분들의 미션 글들을 보고 또 보았습니다. 모든 분들께 선물을 드릴 수 있었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하였습니다. 정말 우열을 가리기 힘든 선정이었습니다. 우수 베타 테스터에 선정되신 분들께 축하를 드립니다~!



첫화면 꾸미기 우수 베타 테스터 발표  

최우수 베타 테스터 : 순대포유(넷북 - 아수스 EEE PC 1005HA)
 

우수 베타 테스터 : 줌(zoom)(아이리버 Story Basic 2GB)


1차 미션 우수 베타 테스터
배낭돌이 (LG XPRESS icecream XD5 Mini 500GB 외장하드)
Kay~  (APPLE iPod New Shuffle[5세대] 4GB)
러브드웹 님 (ALTEC LANSING BackBeat 903 블루투스 헤드셋)
씨디맨 (XTICK M7 Spin 32GB USB 메모리)


2차 미션 우수 베타 테스터
재아(LG XPRESS icecream XD5 Mini 500GB 외장하드)
Khai(APPLE iPod New Shuffle[5세대] 4GB)
misomaru(ALTEC LANSING BackBeat 903 블루투스 헤드셋)
petit kiki (XTICK M7 Spin 32GB USB 메모리)

 

-선물 수령에 대한 안내 메일을 4월7일까지 로그인 아이디로 발송해 드리오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안내 메일 내용은 개인정보 제공 동의(경품 수령 정보)와 제세 공과금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션을 수행해 주신 베타 테스터분들께는 4월 8일까지 초대장을 충전해드리겠습니다.



선정되신 분들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첫화면 꾸미기는 주신 의견들을 검토하여 열심히 개선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선 보일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