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11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에 참여하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가을과 겨울을 번갈아 느끼는 계절이 오면, 티스토리에서는 블로거 여러분들의 1년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마련하였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여러분들이 1년동안 기다리시는, TISTORY 달력 사진 공모전을 시작합니다. 2010년 추억을 사진으로 공유하고, 달력으로 받는 것은 티스토리 블로거분들께는 뜻 깊은 행사가 되었습니다. 마음으로 찍고, 마음 속 간진했던 지난 1년간의 추억을 2011년으로 보내보세요~!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 바로가기◀




2011 탁상 달력 사진 공모전 "마음으로 찍은 1년"  

응모 기간    : 2010년 11월 8일(월)~11월 24일(수) 
선정작 발표 : 2010년 12월 1일(수)  
응모 자격    : TISTORY 블로거라면 누구나 (해외 거주자 포함) 


응모 방법

1) 직접 찍은 사진을 TISTORY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여러분이 직접 찍은 사진을 TISTORY 블로그에 올려주세요. 풍경, 사물, 동물, 인물 등 어떤 주제의 사진도 좋습니다. (단 인물 사진은 초상권에 위반되지 않아야 합니다.) 

2) 태그에 "2011사진공모전"과 "계절명"을 넣어주세요. (태그 예: 2011사진공모전, 가을) 
- "2011사진공모전" 태그를 달아야 본 사진 공모전에 정상 응모됩니다. 
-  올려주신 사진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계절명을 함께 태그로 달아주시면 사진 심사가 더욱 용이합니다. 
 

3) 포스팅 공개 여부를 "공개" 혹은 "발행"으로 저장하면 응모 완료! 
포스팅 글을 공개, 혹은 발행으로 저장하셔야 정상 응모됩니다. 


[주의!]
- 반드시 본인이 직접 찍은 사진으로 응모 부탁드립니다. 타인 작품으로 응모시 선정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팀 블로그 응모시 경품 및 달력 배정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 블로그로 응모 부탁드립니다.
- 응모 리스트에서 이미지가 보이지 않는 분들은 공지 하단의 "공모전 관련 Q&A 보기" 를 참조해주세요.




작품 선정 및 경품 내역  

2011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공모전의 작품 선정 및 경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응모작 중, 응모 계절에 잘 어울리는 열 두 사진을 TISTORY 자체 심사를 통해 선정합니다.  
- 열 두 작품으로 선정된 분들께 삼성전자 센스 NT-N145 넷북을 드립니다 
- 본 공모전에 응모하신 블로거 중 추첨을 통해 1,000분께 TISTORY 2011년 탁상 달력을 드립니다. 

* 삼성전자 센스 NT-N145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선정자 부담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만드는 2011년 티스토리 탁상달력 사진 응모전에 TISTORY 블로거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