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Tistory.com 메일주소가 오픈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 입니다.

TISTORY의 도메인인 tistory.com 을 이메일 주소로 사용하고 싶은 적이 있으셨나요?
이제 Daum메일과 연결된 id@tistory.com 메일주소를 사용해 보세요.


1. 내 티스토리 메일주소 만들기


지금 http://tistory.com 에 접속해 보세요.
왼쪽에 있는 @tistory.com 버튼이 보이시나요?



@tistory.com 버튼을 클릭하여 @tistory.com 소개를 읽으신 후 "티스토리 메일 만들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나만의 티스토리 메일주소가 만들어집니다.



만드신 id@tistory.com 메일주소는 "정보수정"에서 언제든지 연동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2. 어떻게 사용하나요?



티스토리 메일주소를 만들고 나면 http://tistory.com 이나 내 블로그 관리센터에 "메일 00" 이 보여집니다.
메일 수를 클릭하면 Daum 메일로 이동하면서 받은 메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기억하실 것은 id@tistory.com 메일주소를 만든 이후부터는 Daum메일의 기본 메일주소가 @tistory.com으로 지정되며, 편지함에서 TISTORY 로고가 보여지게 됩니다.




기본 메일 주소는 Daum 메일 > 환경설정 > 다른 메일 주소로 보내기/받기 에서 언제든지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TISTORY 사용자들만이 사용할 수 있는 id@tistory.com 메일 주소로 자부심을 느끼세요!
오픈 기념으로 Daum 메일과 Daum 클라우드 용량을 200GB로 늘려드리는 이벤트도 준비하였습니다.

오픈 이벤트 바로가기

알아두세요!

1. 만드신 id@tistory.com 메일 주소 id는 생성시점으로부터 30일 동안은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2. @tistory.com 메일 주소는 언제든지 연동/해제 하실 수 있습니다.
3. 메일주소는 사용자 단위입니다. 1계정당 1개의 메일주소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4. 본인이 소유한 블로그 주소(abc.tistory.com의 abc) 아이디의 메일 주소는 본인에게 우선권이 있습니다.
5. 메일주소는 최소 3글자 이상, 15글자 이하만으로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새롭고 개선되는 TISTORY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