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TISTORY 관리가 새로운 모습으로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그동안 관리 페이지를 쓰면서 '도대체 이 메뉴는 어디있는거야?!' 혹은 '관리 페이지 디자인 이제는 너무 오래된 것 같지 않아?'라고 생각해보신 적 있지 않으시나요?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그리고 좀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티스토리가 이번 가을 관리 페이지를 새롭게 개편합니다.




 TISTORY 관리 디자인이 바뀝니다. 


 

TISTORY 관리 디자인이 깔끔해집니다.
 

지금보다 더욱 깔끔하게 정리된 모습으로 이번 가을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티스토리 관리 첫페이지만 봐도 벌써부터 기대가 되지 않으시나요? 보다 화사하고 밝게 바뀌게 될 예정이니, 새롭게 디자인이 바뀌는 TISTORY 관리 많이 기대해주세요~


직관
적으로 메뉴를 쉽게 찾을 수 있게 됩니다. 

처음 티스토리를 시작하실 때, '도대체 이 메뉴가 어디있는거야?'라고 생각하며 이 메뉴, 저 메뉴 왔다갔다하며 어러번 클릭하지는 않으셨나요? 이제는 더이상 헤매실 필요가 없습니다. 개편될 관리 페이지에서는 보다 쉽게 메뉴를 찾을 수 있도록 메뉴 구조를 직관적으로 바꾸었습니다.
개편되는 관리 페이지에서는 더이상 메뉴를 찾아 헤매지 않으셔도 됩니다.





 네트워크 기능이 추가됩니다.



네트워크 기능으로 TISTORY와 더욱 친해져보세요.


'티스토리에 이런 기능이 추가되었으면 좋겠어요'라는 기능 중 하나! 바로, 네트워크 기능이 TISTORY 관리에 추가됩니다. 이제는 TISTORY만의 네트워크로 TISTORY 친구분들과 더욱 친해져보세요.
내가 링크한 친구들을 그룹핑할 수도 있고 누가 나를 링크했는지도 네트워크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앞으로 개편될 TISTORY 관리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며, 빠른 시일내에 새롭게 바뀐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Coming So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