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 블로그의 데이터를 통합하거나 운영상의 이유 등으로 블로그를 폐쇄하려면 관리자의 [환경설정 > 데이터관리]에서 블로그 폐쇄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 블로그 폐쇄하기 ]


블로그를 폐쇄하려면 페이지 하단의 '블로그 폐쇄'를 선택해주세요. 선택 후 펼쳐진 화면에서 폐쇄 확인박스를 체크한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면 블로그가 폐쇄됩니다.

여러 블로그를 운영중일 경우 블로그가 바로 폐쇄되며, 하나의 블로그만 운영중일 경우에는 폐쇄와 함께 회원 탈퇴로 이동하여 회원정보 삭제까지 함께 이루어지게 됩니다.


Tip. 블로그를 폐쇄할 경우 블로그의 글, 댓글, 트랙백 등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삭제된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능하오니 신중하게 결정해주세요!

Tip. 폐쇄된 블로그의 주소는 1주일간 사용이 불가능하며, 회원 탈퇴가 이루어진 후에는 동일한 로그인 아이디(메일 계정)로 한달간 재가입을 할 수 없습니다.

신고
Posted by TI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블로그를 폐쇄하려고 합니다. 허락해주시기 바랍니다.

  2. 비밀댓글입니다

  3. 블로그 폐쇄하고 그 후로는 블로그 아예 못 열고,활동도 못 하는 건가요?

  4. 비밀댓글입니다

  5. 블로그 1개 있었습니다. 폐쇄하였는데 로그인은 안되지만 네이버에 검색하면 여전히 블로그가 살아있고 게시글 또한 확인가능 했습니다. 더이상 로그인도 안되어 게시글을 삭제할 수도 없습니다. 폐쇄하였는데 어째서 열람 가능한거죠??

  6. 블로그 폐쇄하고 탈퇴허락해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