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블로그/티스토리 매뉴얼 블로그

[센터/알림판] 티스토리 관리자 메뉴 첫화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센터는 관리자화면의 첫 화면으로써 블로그의 현황 및 티스토리 공지사항을 한눈에 일목요연하게 볼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시작하기를 통해서 해당 관리자 메뉴로의 빠른 접근을 도와주며, 티스토라 공지사항을 통해서 티스토리에 관한 새로운 소식을 볼 수 있는 창구역을 합니다. 아울러 블로그 요약란에서 블로그의 방문자 및 글/댓글/트랙백 수의 현황을, 최근 블로그에서 최근에 올라온 글, 댓글, 트랙백, 방명록 글을 볼 수 있습니다.


새 글을 씁니다 : 새로운 글을 작성합니다.
기본 설정을 변경합니다 : 블로그 제목, 설명등 기본적인 블로그 설정을 변경합니다.
스킨을 변경합니다 : 블로그의 스킨을 변경합니다.
화면 설정을 변경합니다 : 블로그의 스킨 출력 옵션을 설정합니다.
링크를 추가합니다 : 블로그에 새로운 링크를 추가합니다.
통계를 봅니다 : 블로그 방문자 기록을 봅니다. 플러그인 메뉴에서 방문자 기록 플러그인을 활성화한 경우에만 보입니다.
플러그인을 설정합니다 : 플러그인을 활성화/비활성화 합니다.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 (http://notice.tistory.com) 의 새로 올라온 최근 공지글 목록을 살펴봅니다. 글 제목을 클릭하시면 해당 공지로 이동합니다.







블로그의 현황을 살펴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한 년월일과 현재까지 쓴 글의 총 개수, 댓글,트랙백,방명록의 글 총 개수를 살펴봅니다.

방문자 통계에서는 어제/오늘/전체 방문자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최근 블로그에 올라온 글, 댓글, 걸린글(트랙백), 방명록 글을 봅니다.

최근 글 클릭 시 해당 글을 수정하며, 최근 댓글/걸린글 클릭시 해당 댓글/걸린글로 이동하며, 방명록 글은 방명록으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