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모바일 업데이트 소식

티스토리 안드로이드 앱이 오픈했습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모두가 애타게 기다려 온 티스토리 공식 앱이 드디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등록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안드로이드 앱을 소개합니다.

(iOS 사용자분들은 조금만 더 기다려 주세요. 8월 중, 여러분께 선보일 수 있도록 모두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한 손안에 내 모든 블로그를 담아보세요


모바일웹에서 제공되던 방명록, 통계, 링크는 물론이고 이제 내 블로그뿐 아니라 팀 블로그까지 통합 관리할 수 있습니다. 내 글에 어떤 댓글과 답글이 달렸는지, 어떤 블로그에 방명록과 트랙백이 등록되었는지 실시간으로 푸시 알림을 받아볼 수 있어 빠르고 편리하게 티스토리를 이용할 수 있어요.



모바일에 최적화된 에디터를 만나보세요


모바일에서 썼다고 밋밋하고 심심하게 텍스트만 쓸 수 있나요! 티스토리 앱을 이용하면 강조하고 싶은 내용은 글자색과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꾸며주고, 이미지도 자유자재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맛집, 여행글을 주로 쓰신다면 장소 첨부도 필수! 작성한 글은 미리보기로 꼼꼼히 확인하고 등록해 보세요.



내 기분과 감정을 스티커로 전해보세요




글 상세 화면에서 댓글 이동도 쉽고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말로 전할 수 없는 미묘한 감정과 마음을 귀엽고 재미있는 스티커 댓글로도 전할 수 있어요.



앱으로 가입하신 분들께는 초대장을 선물로 드려요


티스토리는 초대장이 있어야만 사용할 수 있어 그동안 초대장 찾느라 고생하신 분들 많으시죠? 모바일앱으로 가입하시면 무료로 초대장을 1장씩 선물로 드립니다! 이제 마음 편히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어보세요. 단, 초대장은 기기별로 1번만 드립니다.



첫술에 배부를 수 없듯 쓰시다 보면 아쉬운 점도 많이 보이실 텐데요. 고객센터로 아낌없는 의견과 피드백 보내주세요. 꼼꼼히 챙겨두었다가 빠르게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계속해서 업데이트 예정이오니 앞으로 점점 더 좋아지는 티스토리앱을 기대해 주세요.


그럼 지금 바로 구글플레이에서 티스토리를 만나 보세요!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