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모바일 업데이트 소식

티스토리 앱 v1.0 업데이트 소식! (안드로이드 앱, 아이폰 앱)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 앱이 드디어 1.0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짝짝짝)

안드로이드 앱과 아이폰 앱 모두 지금 바로 만나실 수 있어요!


 



티스토리 앱 v1.0 ! 무엇이 달라졌는지 알아볼까요?



새로운 홈 화면을 통해 만나는 다양한 읽을거리

내 블로그 관리 외엔 다른 블로거들의 글을 만나거나 소통하기 쉽지 않으셨죠?

이번 버전에선 새로운 홈 화면을 통해 다양한 주제의 좋은 글을 만나보실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습니다.


회원가입 취소 기능

티스토리 앱으로 티스토리에 가입하실 때 메일주소를 잘못 써서 장시간 기다려야 했던 분들을 보며 마음이 많이 아팠습니다.

이에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회원가입을 취소하고 다시 가입하실 수 있도록 회원가입 취소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앱에서 회원가입이 잘 되지 않아 다시 초대장을 찾았던 분들, 이젠 속상해하지 말고 [회원가입 취소] 버튼을 누르세요~


Google AdSense (모바일용) 플러그인 적용

플러그인을 이용하여 본문에 구글 애드센스 광고를 삽입한 경우, 앱에서도 광고가 잘 보여지고 작동하도록 개선하였습니다.


글 발행 시 공감 주제 선택

  "티스토리 앱에서는 공감 주제 선택을 할 수 없나요?"

  "티스토리 앱 1.0 버전에선 가능합니다!"

'발행'은 가능하지만 '주제 선택'이 되지 않아 번거로움을 느끼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이젠 앱에서도 '발행'을 누르면 바로 공감 주제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방명록의 관리자 승인 기능 추가

댓글/방명록 작성 권한을 '관리자 승인 후 출력'으로 설정한 분들은 아직 승인되지 않은 댓글/방명록 옆의 [승인] 버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앱의 경우, 관리자의 승인 전에도 작성자가 댓글 수정을 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앱 사용 가능

로그인하지 않으면 로그인, 회원가입 버튼 두 개가 전부였던 것에 비해, 티스토리 앱 1.0 버전에선 로그인하지 않아도 홈 화면의 다양한 글을 읽고 공감하실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단, 블로그 관리나 글쓰기, 댓글 작성은 로그인 후 이용해주세요!)


버그 수정

티스토리 앱을 처음 선보인 후 많은 분들이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 불편한 점이라든가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들을 말씀해주셨습니다. 우선 제보해주신 일부 버그들을 먼저 수정하고 서비스를 안정화하였습니다.

지속적으로 더 좋은 티스토리 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어린 의견 부탁드립니다.



더 좋아진 티스토리 앱 v1.0 !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