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플러그인 (Plugin)

텐핑 (모바일) 플러그인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티스토리에 새로운 수익형 플러그인이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 

새로 추가된 플러그인 텐핑(모바일)은 유용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그 콘텐츠를 다른 사람이 확인하거나 구매/참여/설치하면 현금포인트를 쌓아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로 티스토리에서는 애드박스 형태로 모바일웹 하단에 표시되게 됩니다. 


텐핑(모바일) 플러그인 적용하기


플러그인 페이지의 '수익'에서 텐핑(모바일)을 찾아 본인이 부여받은 텐핑 코드를 입력한 후 설정할 수 있으며 플러그인 설정이 완료되면 모바일 티스토리에서 플러그인이 활성화되어 텐핑 애드박스가 나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텐핑 사이트 가입 후 애드박스 퍼가기로 광고 코드를 복사하기



2. 블로그 관리의 플러그인에서 텐핑 (모바일용) 플러그인 선택 후 텐핑 코드 붙여넣고 저장


Q. 텐핑은 수익을 어떻게 배분하나요? 

A. 텐핑은 사용자가 특정 콘텐츠를 소문낸 이후 소문을 들은 다른 사람들이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를 했을 때 사용자에게 수익을 배분합니다. 이때 광고주가 원하는 행위란, 클릭 및 콘텐츠 확인을 비롯해 콘텐츠로 인한 참여·구매·설치·실행 등을 뜻합니다. 또 소문을 낸 사용자에게 이전에 해당 콘텐츠를 전파한 사용자가 있다면, 앞선 소문 전파자들에게도 네트워크 마케팅 방식으로 수익을 배분합니다. 


Q. 인출 가능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A. 인출 가능 포인트란 사용자의 전체 포인트 중 클릭·참여·구매·설치의 유효성 검증을 마친 포인트를 뜻합니다. 클릭의 유효성 검증엔 약 3일이 소요되며, 참여·구매·설치의 유효성 검증엔 이보다 더 긴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7월 1일에 친구의 클릭으로 쌓은 포인트는 7월 4일에 인출 가능 포인트로 넘어갑니다. 


Q. 인출 신청을 하면 언제 입금이 되나요? 

A. 인출 가능 포인트가 5천원 이상이면 출금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출금 신청을 하면, 다음달 10일에 텐핑에서 사용자의 계좌로 입금해드립니다. 단, 출금 신청 과정에 사용자의 휴대폰 본인 확인 과정을 거치며, 휴대폰 명의와 예금주가 일치할 때만 포인트를 입금합니다. 


더 편리한 서비스, 더 안정적인 티스토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