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스킨 (Skin)

티스토리의 새 반응형 웹스킨 '#1'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지난 #티스토리를부탁해 반응형 웹스킨 공모전 공지 때 말씀드렸던 티스토리 제작 반응형 웹스킨을 여러분께 선보이게 되었습니다. 

최근엔 PC와 모바일 웹환경에서 통일성있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반응형 웹스킨을 사용하고자 하시는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이 점점 늘고 있는데 저희가 직접 제작한 스킨에 어떤 반응을 보여주실지 궁금하면서도 떨리는데요. 


이번에 선보일 반응형 웹스킨의 이름은 '#1'으로 '여러 이야기를 담을 수 있게 심플하고 어디에서도 읽기 좋은'이란 콘셉트로 디자인되고 만들어졌습니다. 모쪼록 직접 써보시면서 #1의 매력에 흠뻑 빠져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다른 반응형 웹스킨을 선보이기 위해 담금질 중인데요. 오래 기다리시게 한 만큼 완성도 높은 스킨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런가 하면 한 가지 아쉬운 소식도 전하게 됐는데요. 
티스토리 에디터에서 영화와 책 정보 등을 추가하는데 쓰였던 '정보 첨부 기능(영화, 책, 공연, 상품)'을 부득이하게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관련된 서비스의 개편 등과 맞물려 관련 기능을 제공할 수 없게 되었지만, 기존에 첨부하신 내용은 유지될 예정이며 해당 기능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지는 않지만, 더 편리하고 쉽게 외부 정보를 추가하실 수 있도록 티스토리를 꾸준히 개선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TISTORY는 여러분의 이야기가 더 멋스럽게 담기고 많은 이들과 나눌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