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2015년 최고의 블로그에 투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블로그 어워드 2015 티스토리 X 다음블로그의 최종 후보를 공개합니다!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를 드린 것처럼 블로그 어워드 2015 최종 후보는 티스토리와 다음블로그를 대상으로 추천을 받거나 직접 지원한 블로그 중에 선정하였습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진행했던블로그 어워드 2015’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놀랐는데요. 올해 누구보다 좋은 활동을 보여 우수한 블로그들이 많았기에, 최종 후보에 모든 분들을 모시지 못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 블로그 어워드 2015 투표하러 가기 >



Q. '블로그 어워드 2015'의 투표 방식은?

A. 1차 검증을 거친 후보 블로그들 중에 마음에 드는 블로그가 있다면 Daum 로그인 후 투표해 주세요. 투표는 분야별로 1회만 하실 수 있습니다.


Q. 지원한 분야가 아닌 다른 분야에 제 블로그가 있어요. 

A. 직접 지원하신 분야가 아니더라도 해당 분야로 추천을 많이 받으셨을 경우 분야가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Q. 대표 이미지를 바꿀 수 있나요?

A. 투표 페이지에서 블로그명과 함께 보여지는 대표 이미지를 변경하고 싶다면 티스토리 공식 메일(tistoryblog@daum.net)로 멋진 대표 이미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대표 이미지는 300 x 200 크기로 JPG 또는 PNG로 제작해 주시면 되며 블로그 대표 이미지임으로 꼭 본인의 얼굴이 나올 필요는 없습니다. 저작권에 문제가 없는 대표 이미지를 보내주시면 확인 후 교체해 드리겠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2015 최고의 블로그에 소중한 한 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