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라이브리 플러그인 구 버전 종료 및 신 버전 업데이트 안내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사전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렸던 것처럼 소셜 댓글 서비스 라이브리 플러그인의 구 버전이 오늘 종료되었습니다.
이점 참고하시어 라이브리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라이브리 플러그인 신 버전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라이브리 플러그인의 업데이트 소식을 안내 드립니다.

1. 라인(LINE) 로그인 버튼 추가

기존 10개의 로그인 버튼에 라인(LINE) 로그인 버튼이 추가되어 이제 총 11개의 SNS 로그인 버튼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라인 사용자라면 라인 계정으로 로그인 후 이용해 보세요.

2. 이메일 알림 기능 추가

인사이트(관리 센터)에 '댓글 알림' 메뉴가 추가되어 내 사이트의 라이브리 댓글이 어디에 작성되었는지 이메일로 알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알림 주기는 10분에서 6시간까지 선택할 수 있으며 새 댓글이 달리면 선택하신 시간에 따라 메일로 알려드립니다.

라이브리 플러그인의 개선 내용을 확인하시어 더 편리하게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 한 가지 향후 적용될 라이브리 광고 정책에 대해서도 안내 드립니다.

2016년 6월부터 라이브리 광고 정책에 따라 일부 상업적으로 운영되는 기업/단체 사이트에 한해 라이브리 상단에 광고가 노출될 수 있는데요. 라이브리 광고는 기업/단체 등 영리(상업적) 목적으로 라이브리를 사용하는 사이트에 한해 적용되며 일반 개인 사이트는 기존과 같이 광고 없이 사용 가능합니다.

- 정책 시행일: 2016년 6월

- 적용 대상 및 내용

  ㄴ 하루 평균 PV 1,500 이상인 기업/단체 등 영리(상업적) 목적으로 운영하는 블로그

      * 개인이 운영하는 일반 블로그에는 광고 정책에 따라 광고가 게시되지 않습니다.

  ㄴ 정책에 따라 광고가 노출될 경우 광고 노출 7일 이전에 메일을 통해 적용 내용이 안내될 예정이며,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는 경우 라이브리 홈페이지(www.livere.com)을 통해 유료 사용자로 전환 가능합니다.(유료 전환 기능은 정책 적용 시점인 6월부터 제공될 예정입니다.)

이는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라이브리의 불가피한 결정으로 티스토리 블로그의 경우 실제 광고가 게시될 블로그가 많지 않을 것으로 예상하나 양질의 서비스를 위한 부분인 만큼 너그러운 이해 부탁드리며, 광고 정책 등에 대한 문의는 라이브리 고객센터로 남겨주시 바랍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는 여러분의 글이 더 많은 이에게 읽히고 공감받을 수 있도록 서비스를 개선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