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10월 티스토리 초대장이 배포되었습니다.

나눠 드린 초대장은 로그인 후 블로그 관리자의 [네트워크 > 초대관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초대장이 배포되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을 분들에게 소중한 초대장을 나눠주시어 새로운 인연을 이어주는 끈이 되길 바랍니다. 아울러, 초대장 배포 시 아래의 "신규회원 초대 시 유의사항"을 필독하시어 스팸 없는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드는 데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초대장은 활동성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요소들을 반영한 뒤, 현재 보유 중인 초대장 수를 고려하여 지급되며 자세한 초대장 배포 기준은 부정 사용 등의 우려로 있어 공개하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티스토리 공지 블로그에서는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습니다. 


초대를 원하시는 분들은
①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티스토리앱 설치 후 회원가입을 통해 초대장을 받으시거나
② 초대장 받기 페이지에서 초대장을 받아보세요! 초대장을 나눠주는 글의 댓글이나 방명록을 활용하여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해당 블로거 주인이 초대장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 초대장 받으러 가기


초대장과 관련하여 아래의 공지를 읽어주세요!


◈ 신규회원 초대 시 유의 사항 (관련공지: http://notice.tistory.com/802)
좋은 분들에게 기회를 드리기 위해 초대제를 유지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몇몇 스팸블로거들이 티스토리에 유입을 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을 통해서 스팸블로그 차단에 노력을 하고 있으나, 초기에 스팸블로거들을 발견하고, 규제할 수 있다면 더욱 깨끗한 티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초대장을 받으신 회원님께 안내 드립니다.

 ① 초대 신청 E-mail 주소를 확인해 주세요!
     일반적인 스팸 유저는 E-mail 주소가 무의미한 알파벳의 반복이나 숫자 주소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유저의 요청은 초대를 하실때에 한번쯤 생각해 보세요!
 ②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연달아 초대를 원할 때!
     스팸 유저는 비슷한 이메일 주소를 만들곤 합니다. 비슷한 이메일 주소로 계속 초대 신청을 한다면 스팸 유저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③ 댓글 작성된 IP 확인
    스팸 유저들이 간혹 동일한 컴퓨터에서 여러 개의 이메일 주소로 신청하는 경우가 종종 발견되고 있습니다. 

    초대하기 전 한 명이 여러 명인 척을 하지 않는지 확인해 보세요!
     * IP 확인하는 방법 : 블로그 관리자 > 글 목록 > 댓글/트랙백

◈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해주세요! (관련 공지: http://notice.tistory.com/97)
티스토리 회원이라면 블로그 관리자 화면의 초대관리 페이지에서 쉽게 초대장 공개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공개 옵션에서 공개로 체크(O)하신 뒤 티스토리 초대장을 주제로 선택한 후 저장을 누르시면 티스토리 홈 초대 신청 페이지의 초대장 보유자 목록 영역에 블로그가 노출됩니다.

◈ 초대하기 명단 관리하기 (관련공지: http://notice.tistory.com/97)
초대를 하신 뒤 초대 명단에서는 초대하신 분들의 기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초대를 해도 수락을 하지 않는 경우 '초대취소'를, 좋은 블로그일 경우 자주 방문할 수 있도록 '링크 추가'를, 스팸/음란 블로그일 경우 '신고하기'로 관리해 보세요! 



배포 받으신 초대장으로 많은 분에게 티스토리를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TI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IE11 에서 글적을 때 멈추는 증상 해결해주세요.

  2. 지지난달과 ㅣㅈ난달에 안들어와서 섭섭했는데...고맙습니다!

  3. 윈도우10에서 스킨 저장이 되질 않습니다

  4. 궁금한 점이 있는데... 배포받은 초대장을 사용하지 않고 그대로 두면 어떻게 되나요? 예를 들어 익월에 소멸된다든지 뭐 그런 일종의 기한? 같은 것이 있나요...?

  5. 감사합니다~><><~!!!!!!!

  6. 열심히하는데 초대장을 안주네요 ㅜㅜ

  7. 초대장이 많이 쌓여서 좋은 분들께 드리고 싶은데 정말 어렵네요. ㅜ_ㅜ
    개설만 해 놓고, 아무것도 안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예요. 아니면 토런트 배포용으로 쓰거나. 무슨 무슨 블로그를 만들겠다고 이력서만큼 포부를 적거나 무조건 내놓으라 하거나 다 스팸유저같이 보여서 이제 선뜻 초대하기가 힘들어요.
    초대장은 시련이네요. 이것이 정말 의미가 있는지 회의가 드는 요즘입니다.

    • 저도 요즘 초대장 배포 해보면
      나중에 확인해보면 이상한 불법사이트 홍보 블로그를 만들거나.. 광고블로그를 만드셔서 초대장 배포 이벤트를 해야 하나 싶고..저도 요즘 맘이 좀 안좋아요ㅠ

    • 그죠. 티스토리 더 많은 블로거 분들과 공유하고 싶은데 쉽지 않아요.

    • 맞습니다. 저도 그 동안 40여명 티스토리에 선착순으로 초대해드렸었는데, 심심할 때 체크해봤더니 딱 한 분 블로깅 하시더라구요... 10월 초대장부터는 배포하지 않고 있습니다 ㅠ

      제 초대를 통해 불법적 블로그 사용으로 정지당한 것을 보자니 제 스스로 민망해집니다.

      티스토리 하실 분은 모바일로 가입해세요~ 라고 써놓을까 봐요 ㅎ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