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새로운 여행이 고팠던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

새로움을 발견하는 나 만의 여행을 추구하는 블로거를 위해 싱가포르 관광청과 트래블라인이 싱가포르의 맛과 멋을 찾아 많은 이들과 공유할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트래블라인과 함께 싱가포르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3박 5일의 자유 여행 기회. 여행을 사랑하는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주저 말고 바로 응모해 주세요. 


이벤트 안내 더보기


싱가포르 여행에 관심이 있으셨던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트래블라인과 함께 떠나는 싱가포르 여행 발표 
연기 안내]



안내드렸던 발표일을 맞아 선정됐다는 메일을 기다리고 계실 블로거분들께 사과드립니다.

응모하신 분들의 글을 꼼꼼히 확인하고 선정하는 과정에서 예상보다 많은 시간이 소요되어 부득이하게 선정자 발표와 연락을 하루(2/23 발표 예정) 미루게 되었습니다.


발표 연기로 또 한번의 기다림을 드리게 된 것에 대해 거듭 사과드리며 선정이 마무리되는 대로 선정되신 분들께 이메일 등을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Posted by 친절한. TISTOR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비밀댓글입니다

  3. 비밀댓글입니다

  4. 가고싶네요 ㅠㅠ 자유여행이라니

  5. 당첨 되신분들 잘 당겨 오시고 여행에 대한 정보 포스팅 많이 올려 주세요 ^^

  6. http://theuranus.tistory.com/3504

    안녕하세요. 소인배닷컴입니다.
    싱가포르에 다녀오고 싶은 이유를 위의 글에서도 언급을 했는데요.

    때마침, 휴가 날짜와 이벤트 여행 날짜와 겹치기도 하고, 이번 계기로 "국내 여행"을 넘어서, "해외 여행"에 관한 여행기를 한 번 풀어보고 싶어서 지원합니다.

    선정되게 된다면, 유익하고 도움되는 컨텐츠를 많이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 http://rosyfingered.tistory.com/m/495
    출산 후 메마른 일상에 단비가 되어줄 여행이 필요합니다!!! ㅜㅜ 꼭 다녀오고싶어요!! 신랑과의 데이트 추억이 가득했던곳에 다시 가서 새로운 감성을 충전하고오고싶네요!!! 무엇보다도 차이나타운의 요리교실 가고 골목투어도할거에요^^

  8. http://travelingbeautyblogger.tistory.com/44

    자유 여행을 좋아하는지라 즐거운 마음으로 신청 해 봅니다. 안전하게 여자 혼자 자유여행 하기도 좋고 예쁜 인생샷을 남기기에도 좋은 나라라고 생각해요! 밤에도 낮에도 즐길거리가 가득하고 맛있는 음식들도 만나 볼 수 있는 곳이기에 언제 가도 매력적인 나라라고 생각합니다!
    뷰티블로거의 싱가포르 테마여행 이야기 트래블라인과 함께 하고 싶어요~!

  9. 가본 적 없는 곳이라 더 기대되는 싱가포르!!
    사진찍는걸 좋아하는데 다양한 싱가포르의 사진을 찍어보고 싶습니다.
    마리나 베이 샌즈 전망대에서 360도 사진도 잔뜩 찍어보고
    또 새로운 어플 사용해보는 것도 취미(?)라 트래블라인 앱과 함께 하는 여행 해보고 싶습니다

    http://from130.tistory.com/227

  10. 비밀댓글입니다

  11. http://pangram-around.com/199

    여자혼자여행이나 혼자여행을 여러 여행기를 올리고 있는데 싱가폴도 1인여행지로 소개가 가능할것 같아요! 그리고 예쁜 사진들도 잔뜩 찍어오고싶고 ㅋㅋㅋ 아직 한국에서는 모르는 여행명소도 찾아서 다녀오고싶네요! 트래킹으로도 유명한 싱가폴이라 ㅋㅋ 된다면 더 꼼꼼한 일정으로 여러가지를 해보고싶습니다~ 꼭 가보고싶네요!


  12. http://forlilium.tistory.com/1140

    오랫동안 조용하게 배낭 여행을 다녀오다가 이제는 결혼을 하고 아이가 생겨서 여행에서 멀어져가는 한사람 입니다. 혼자도 여행을 가고, 가족과도 가고, 모르는 사람과도 다니다가 최근에는 우리집 빵순이와 열심히 다녔습니다. 지금은 빵순이가 임신하고 출산을 하고 육아를 하느라 여행계획은 꿈도 못꾸고 있네요. 오랫만에 짧지만 간단한 싱가포르 여행계획을 세워 보았습니다. 역시 여행은 계획이 더 재미있네요. 기회가 되면 계획대로 확인을 한번 해보고 싶습니다.

  13. http://see-sun.tistory.com/303

    혼자 하는 여행을 좋아했었지만, 어느새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을 계획해 봅니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은 준비할 것들이 참 많습니다.
    준비하는 과정이 꽤 번거롭고, 고달프기도 하겠지만 아직 아이들이 입학하지 않아 조금은 자유로울 때, 그 아이들이 더 크기 전에, 함께 다녀올 수 있는 여행을 계획해봅니다.
    바램이지만 낮에 아이들과 신나는 여행을 즐기고, 저녁에는 아이들을 재우고 맥주 한잔 하는 편안한 여행을 꿈꿔봅니다.

  14. http://infotapa.tistory.com/309

    부모님과 대화를 나누면서 부모님의 인생관과 제 가치관이 매우 다르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트래블라인X싱가포르 관광청 이벤트를 발견하고 제 생각을 더 구체적으로 전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했습니다.
    여행기를 통해 부모님과 즐겁게, 조금 더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응모했습니다.
    감사합니다.

  15. 비밀댓글입니다

  16. http://yestomorrow.tistory.com/240

    10년전 싱가포르에서 공부도하고 일도 했어요.
    그때는 혼자였지만 지금은 가족이 생겼네요~

    저만의 추억이였던 싱가포르!!! 그 추억을 우리 가족이 공유할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 주워졌으면 좋겠습니다.
    관광객만 가고, 먹고 하는 평범한 장소가 아닌 싱가포르 ‘엉끌~’, ‘안띠~’ 의 손맛이 있고 정감가는 대답 ’오케이 라~’ 를 들을수 있는 곳을 방문하여 블로그와 트래블라인에 생생하게 중계 하겠습니다!

  17. http://aziong.tistory.com/243


    이번 겨울에 여행을 가보지 못한 부분이 겨울 끄트머리인 지금까지 아쉬움으로 남아 있었는데, 우연히 보게 된 이번 이벤트가 제 몸에 활기를 불어 넣은듯 생긱가 돋네요. 안그래도 여행을 좋아하는 내게 이런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한번쯤 오지 않을까 싶어 조심스럽게 계획하고 신청해 봅니다. 선정된다면 보고듣고맛보는 모든 즐거움을 생생하게 많은 이들에게 전달하고 싶습니다. 계획했던 이색 테마의 도전도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

  18. 비밀댓글입니다

  19. 비밀댓글입니다

  20. 당발 하나요?

  21. 메일이 안 와서 떨어졌나 했는데, 발표가 연기되었군요. 다행인지 또 한번의 희망 고문인지는 또 하루를 기다려봐야겠네요.

    아마도 모두들 저와 같은 마음이었을텐데 이런 이벤트 발표는 가능하면 공개적으로 발표를 해서 발표 여부를 알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마도 응모한 모든 분들이 본인은 떨어졌다고 생각하고, 혹시나 준비했던 일정을 포기했을텐데 조금은 운영 방법이 아쉽습니다.^^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