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안내] PC에서도 프로필 카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안녕하세요. 티스토리팀입니다.

 

티스토리 글을 읽다보면 혼자만 보기 아까운 유용한 글들이 참 많은데요. 

마음에 드는 블로그를 한 눈에 살펴보고, 주변 사람들과 더 쉽고 빠르게 공유할 수 있도록 프로필 네임 카드와 공유 기능을 개선했습니다.

1. 프로필 카드가 추가됐어요


모바일 환경에서만 볼 수 있었던 블로그 프로필 카드를 이제 PC에서도 확인할 수 있어요. 프로필 카드에 적힌 블로그 소개를 보고 마음에 드는 블로그를 구독해보세요. 또한, 특정 분야에서 우수한 창작 활동을 펼치는 ‘스토리 크리에이터'의 경우, 대표 분야가 표시된 크리에이터 배지가 표시됩니다. 

 

 

✋🏻 잠깐, 내 블로그의 프로필 카드 내용을 바꾸고 싶다면?

관리 > 블로그 > 블로그 설정에서 블로그 이름, 소개 및 프로필 사진을 설정할 수 있어요.

 

2. SNS 공유 기능이 개선됐어요


URL 복사 기능 및 카카오톡 공유 기능이 추가 되었어요. 새로워진 기능으로, 마음에 드는 글을 주변 사람들과 더 쉽고 빠르게 공유해보세요!

 

 

 

참고

- 직접 편집하신 스킨에서 댓글 영역을 제거하신 경우, 프로필 카드도 미노출됩니다.

- SNS 글보내기 플러그인은 종료되었습니다. 신규 SNS 공유 기능은 별도 플러그인 적용 없이 모든 스킨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카카오스토리 API 연동 서비스가  23년 11월 15일자로 종료됨에 따라, ‘카카오스토리로 공유' 기능은 종료되었습니다.

- 트위터 사명이 ‘X’로 변경됨에 따라 ‘트위터로 공유하기' 버튼은 ‘X공유'로 변경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