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가이드/티스토리홈

티스토리의 얼굴, 첫화면을 소개합니다!

티스토리에 처음 들어왔을 때 만날 수 있는 티스토리의 얼굴, 첫 화면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티스토리 첫 화면에서 다양한 티스토리 블로거와 그들의 이야기를 만나보세요!


티스토리홈

 1. 티스토리 커버스토리
이곳에서는 다양한 티스토리 블로거들의 이야기를 들려 드립니다. 다양한 방면에서 최근 이슈가 되었거나 티스토리 블로거 사이에서 화제가 된 여러 분야의 글들을 만나보세요! 또한 포럼이나 스킨제작가이드 등을 통하여 티스토리를 운영하는 데에 필요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티스토리홈 바로가기


 2. 주제별 새글
단순히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글만 보기가 지루하셨다면, 주제별 새글을 통하여 각 주제별로 올라오는 이야기들을 만나보면 어떨까요? 주제별 새글의 전체 카테고리에서는 새로 발행된 모든 글들을, 각 주제 카테고리에서는 해당 주제에 대한 글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글을 작성하면서 주제와 관련된 태그를 입력하고 발행하면 자동으로 해당 카테고리에 노출되어 많은 분들께 소개할 수 있습니다.
☞ 주제별 새글에 내 글 올리는 방법

 3. 티스토리 베스트 (댓글/트랙백 베스트)
자동 선정방식을 통해 다른 블로거로부터 많은 댓글이나 트랙백을 받은 글을 소개함으로써, 티스토리 블로거간에 좋은 글들을 함께 나누고 서로 더욱 활발하게 교류할 수 있도록록 마련된 공간입니다. 매일 어떤 이야기들이 인기를 얻었는지 확인해보세요!
☞ 티스토리 베스트 바로가기
☞ 티스토리 베스트 블로거 인터뷰 보기

 4. 티스토리 초대 신청
티스토리는 이미 티스토리를 운영중인 블로거에게 초대를 받아야 가입 및 블로그 개설이 가능한 '초대형' 서비스입니다. 하지만 누구를 초대해야 할지, 누구에게 초대장을 받아야 할지 모르는 분들이 있어 서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입니다. 즐거운 블로깅, 티스토리를 체험하고 싶다면 초대장을 신청해보세요.
☞ 티스토리 초대 신청하러 가기


Tip. 초대장을 가지고 계신 티스토리 블로거라면, 관리자의 초대관리 페이지에서 초대장을 공개설정을 해 주세요. 초대 신청 화면에서 초대장을 원하는 분들이 찾아올 수 있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초대장 공개설정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