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업데이트 소식

티스토리 업데이트 안내

지난 2006년 12월 7일 오픈베타 서비스 개시 이후 그동안 많은 서비스 개선 및 버그 패치가 있었습니다. 그동안은 수정/개선된 내용에 대해서 회원 여러분들께 직접적인 공지 없이 작업이 이뤄졌는데(개발파트에서는 이 작업을 일컬어 잠수함 패치라는 용어를 사용하더군요 ^^) 해당 내용이 개선되었음에도 불구하고 관련된 내용에 대해 인지할 수 있는 공식적인 채널이 없는 관계로 인해 이미 해결된 사항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문의를 해오시고 계십니다. 또한 개선된 내용에 대해서 궁금해 하시는 회원분들도 많이 계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에 이번 업데이트부터 업데이트 작업이 진행되는대로 회원 여러분들에게 공지해 드리고자 합니다. 현재 티스토리 업데이트는 서비스 내부적으로 25차에 걸쳐서 진행이 되어 왔으며 오늘 업데이트는 26차 업데이트입니다.

네 가지 스킨 추가
Tistory ViewFinder

Tistory ViewFinder

설레는 마음 - 분홍빛

설레는 마음 - 분홍빛

설레는 마음 - 초록빛

설레는 마음 - 초록빛

설레는 마음 - 푸른빛

설레는 마음 - 푸른빛


사진을 테마로 한 2단 형식의 티스토리 뷰파인더 스킨, 떠다니는 플래시 메뉴를 지원하는 1단 형식의 설레는 마음 - 초록빛, 설레는 마음 - 분홍빛, 설레는 마음 - 푸른빛 스킨 이 추가되었습니다.

스킨 화면 설정 저장 문제 수정
일부 블로그에서 스킨 화면 설정 값이 기본값으로 고정되어 변경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CallBack 플러그인이 자신의 블로그에서 출력되는 문제 수정
웹브라우저에 플래쉬 플레이어 8 버전 이하의 플러그인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 자신의 블로그에서 CallBack 이 동작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데이터 복원 후 스킨이 랜덤으로 보이는 문제 수정
태터툴즈의 백업 데이터를 티스토리에 복원했을때 해당 블로그에서 사용했던 스킨들이 랜덤으로 보이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Happy Blog Life 스킨 비밀글 보기가 작동하지 않는 문제 수정
파이어폭스에서 Happy Blog Life / Happy Blog Life Dark 스킨의 비밀글 보기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스킨 직접 올리기 문제 수정
맥용 파이어폭스 2.0.0.3 버전에서 스킨 직접 올리기가 작동안되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오픈베타 기간 동안 꾸준히 티스토리 서비스의 개선을 위해 문제점과 버그들을 리포팅 해주시고 건의사항들을 전달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