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초대 신청 방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티스토리 입니다.

티스토리는 1년 여간의 베타 기간 동안 초대 제도를 유지함으로써, 건강한 블로거들이 많은 서비스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러한 티스토리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현재 사용하시고 계신 분들에게 직접 초대를 받거나, 또는 베타 페이지 (http://www.tistory.com/beta)를 통해 신청을 하시면, 일정 기간 이후  티스토리로 초대를 해드렸습니다.

하지만 베타 안내 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시는 경우 초대장 발송이 늦는 경우가 발생기도하고, 신청하신 모든 분들에 대해 서비스에서 초대를 하는 것보다, 티스토리 사용자분들께서 직접 좋은 분들을 초대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안내 페이지를 통한 일방적인 초대 신청을 받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초대 제도를 통하여 이미 티스토리를 열심히 사용해주는 분들과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거가 되실 분들이 만나게 되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초대 신청하기' 를 통해 초대장을 신청했던 사람은 어떻게 되나요?

이미 '초대 신청하기'를 통해서 초대장을 신청하신 분들은, 7월30일(월)~8월1일(수) 사이에 초대장을 받아 보실 수 있도록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려면 어떻게 하나요?

티스토리 초대장 보내기는 블로그 관리자의 환경설정>초대하기에서 가능합니다. 티스토리 초대장의 경우는, 티스토리에서의 활동성에 따라 매번 다르게 배부를 해드렸습니다. 혹시 남아있는 초대장이 있다면, 좋은 분들에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사용할 수 있도록 초대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 티스토리 초대장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죠?

티스토리는 위와 같이 현재 블로거들을 열심히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초대할 수 있는 권한이 있습니다. 열심히 활동하는 분들에게 초대장 부탁을 해보면 어떨까요?

초대를 통해서 멋진 블로거들을 알게 되는 소중한 경험으로! 그리고 나아가 멋진 분들이 티스토리를 꾸려가는 모습을 상상해 봅니다. 앞으로 멋진 티스토리 블로그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