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진짜 블로깅, 티스토리가 시작됩니다! (예고)

안녕하세요. 티스토리입니다.

먼저 정식 오픈 안내에 앞서 티스토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신 회원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티스토리는 지난 2006년 5월 200명의 클로즈드 베타 테스터들로 시작되었으며, 같은 해 12월 오픈 베타를 통하여 많은 성장을 해왔습니다. 지금까지의 성장의 바탕에는 티스토리 서비스 회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격려와 애정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2007년 정식 오픈 이후에도 2006년 첫 시작했던 마음과 같이 다시 시작하려고 합니다. 다만, 이번 출발은 처음 티스토리 혼자가 아닌, 베타와 오픈베타의 여러분들과 함께 한다는 생각에 초조함보다는 설렘과 든든함이 더욱 앞서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티스토리 블로거 여러분들 곁에서 머무르고, 이야기를 나누어가며 성장하는 서비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초대로 만나는 티스토리!
티스토리는 기존과 동일하게 초대를 통해서만 가입이 가능합니다. 좋은 분들과의 만남, 진짜 블로거의 시작! 초대를 통해 티스토리로 좋은 블로거들의 만남이 되기를 바랍니다.
☞ 초대장 보낼 때 주의사항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이야기가 있는 티스토리!
티스토리 TOP을 통해서 티스토리의 좋은 글, 인기 글, 주제별 글들은 물론, 좋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을 만나고 교감하는 장소가 되기를 바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예뻐지는 티스토리!
티스토리 스킨을 꾸미기가 어렵고, 업데이트가 많이 되지 않아 예쁜 티스토리를 만들기 힘들었던 분들에게 여러가지 다양한 스킨과 플러그인을 주기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클린 티스토리!
티스토리에서는 스팸블로그 및 음란 블로그들을 적극적으로 차단하기 위하여, 24시간 3교대로 운영되는 스팸센타의 클리닝이 시작됩니다. Spam-Free! 곧 경험하시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더 원활하고 안정된 트래픽 보장을 위한 서버 증설 작업은 물론, 더 원활한 서비스의 사용과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하여 많은 부분이 정비될 예정입니다. 회원님들의 주시는 응원 한마디와 격려, 그리고 제안 등을 통하여 앞으로도 성장하고 변모해 나가는 티스토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최근 들어 몇번의 접속 불량과 스팸블로거들로 인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걱정이나 염려하시는 분들은 블로그 포스트나 직접적인 제안, 그리고 공지 블로그에 방문하시어 남겨주시는 댓글 하나하나를 통하여 모두 체감하고 있습니다.  베타라는 정식 오픈을 할 수 있을지 없을지 확인하고 검증하는 기간 동안, 다소 불편을 드리고 있어 먼저 양해의 말씀을 구하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티스토리로 찾아뵙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