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 소식

올블로그 TOP100에 뽑히신 티스토리 회원님들 축하드립니다!

우리나라 최대 메타사이트 올블로그가  2007년 상반기 올블로그 TOP100 블로거를 선정하였습니다.  Allblog award TOP100의 블로그 중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이 선정 되셨습니다. 올블로그를 통하여 티스토리에 계시는 멋진 블로거들을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고, 티스토리가 그동안 정말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풍성한 티스토리가 되어서 더욱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를 통해서 즐거움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Allblog TOP100에 선정되신 블로거 모두 축하드립니다.


Allblog TOP100에 선정되신 티스토리 블로거분들을 소개합니다!

Allblog분들의 재미난 TOP100 선정 동영상입니다!


잠깐! 올블로그(http://www.allblog.net)란?

올블로그2004년 9월, 모든 블로거들이 하나 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하자는 목표아래 오픈하였으며 현재 많은 블로거들의 관심을 받으며 국내 최대의 블로그 허브 사이트입니다. 올블로그는 단순히 사용자들의 글을 모아 보여주는 기존의 블로그 메타사이트의 역할에만 머무르지 않고 사용자의 참여를 유도하여 질 좋은 콘텐츠를 선별하여 보여주는 정보 중계자 역할을 하는 곳입니다. 이런 올블로그로 티스토리 회원 여러분들의 글도 한번 발행해 보세요!

☞ 올블로그 바로가기
☞ 올블로그 내 블로그 등록하기

다시 한번 Allblog Top100에 선정되신 티스토리 블로거와 타 블로거 여러분 모두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즐겁고 신나는 올블로그에서 티스토리 블로거 분들의 하반기 활약도 기대하겠습니다! 티스토리 회원님들의 많은 축하 부탁드립니다! 짝짝짝!

TISTORY 올림


p.s.  혹시 위에서 TOP100에 선정되셨는데 기입이 안되있는 경우, 댓글로 순위와 함께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