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벤트 소식/이벤트 안내

티스토리 百人百色 백일장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확 달라진 첫화면 그리고 스킨위자드 오픈 등 정식 오픈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정식오픈을 앞두고 그동안 TISTORY를 사랑해 주신 이야기를 담은 '百人百色 백일장'을 엽니다. 다양한 선물들도 준비하였으니, 여러분들의 멋진 경험이나 생각들을 백일장에 담아주세요!


티스토리 百人百色 백일장 이벤트 참여방법 안내


응모기간: 2007년 9월 21일(금) ~ 10월 21일(일)
발표일자: 2007년 10월 31일(수)

응모방법:

1. 응모하고 싶은 글을 블로그에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주제는 티스토리에 대한 것이면 어떤 주제이든 좋습니다. 왜 티스토리에서 블로깅을 시작했는지, 블로그 운영 중 어떤 재미있는 일이 있었는지 등 수필 형식의 글이나 티스토리 운영의 노하우 등 사용기 형식의 글 모두 환영입니다. 본인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적어주세요!

2. 글을 다 쓰셨다면 백일장 응모를 위한 'TISTORY 백일장' 태그를 달아주세요. 티스토리 백일장이라는 태그를 달아 글을 공개 또는 발행하시면 이벤트에 자동 참여가 가능합니다.
* 이벤트 페이지에서 바로 '백일장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본인의 대표블로그의 글쓰기 창으로 이동하며, 글에 미리 백일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태그가 입력되어 있을 테니 확인해 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벤트 태그를 확인하세요!


※ 태그를 다는 법을 잘 모르시겠다구요? 여기를 참조하세요!

3. 글을 저장하시기 전에 공개여부에서 '공개' 또는 '발행'을 선택하시면  百人百色 백일장 이벤트에 응모 끝~!! 응모한 글이 정상적으로 참여되었는지 확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만약  비공개로 저장하셨다면, 글 수정에서 '공개' 또는 '발행'을 선택하여 발행해주세요! 응모하실 때에는 '공개/발행'을 선택하시는 것 잊지마세요!


응모하신 분들을 위한 경품 안내

▶ 크리스털 책도장
(500분)
응모하신 회원님  중 500분을 추첨하여, 응모하신 블로그의 주소가 새겨져 있는 멋진 크리스털 책도장을 드립니다. 티스토리 회원 여러분들을 위하여 준비한 멋진 책도장 궁금하지 않으세요?
☞ 만약 티스토리 블로그가 없다면, 초대를 요청해보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닌텐도 DSL(3분) & 플레이스테이션 3 (1분)

응모해 주신 글들 중 상위 100명을 선정 후 추첨을 통하여 플레이스테이션3을 1분께, 닌텐도DSL을 3분께 드립니다. 신나게 글 쓰고 신나게 게임 한판 어떨까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보너스 이벤트! 백일장의 심사위원이 되어주세요!


닌텐도 DSL과 플레이스테이션3를 선물로 받게되는 후보 100명을 결정하는 심사에는 네티즌 여러분들이 해당 글에 보내주시는 댓글과 트랙백이 반영됩니다. 좋은 글 올리신 다음에는 다른 분들도 글도 읽고 함께 이야기하면 어떨까요?

기간 중 다른 응모작에 댓글과 트랙백을 달아주신 분들 중 50분을 추첨, 예쁜 USB 메모리를 드립니다. ※ 티스토리 로그인 사용자의 경우에만 추첨 가능합니다.

[관련 페이지] 확 달라진 티스토리 첫화면 살펴보세요!
[관련 페이지] 스킨위자드 정식오픈!


백일장에 참여하신 분들은 10월 31일 공지사항을 통하여 발표할 예정입니다. 뜻깊고, 재미있는 글을 써주신 분들에게 아래와 같이 멋진 선물을 준비하였사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달라진 티스토리 모습도 아껴주시고, 백일장에도 많이 참여해주세요! 감사합니다.